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라코스테 카라티 PH1649-42 사이즈 004

by 럭키잼 2014. 7. 6.


PH1649-42 SIZE 004



오늘 보여드릴 제품은


요새 한창 제가 좋아라 하는 라코스테 피케티입니다.


얼마 전에 제 생일이었는데요


제가 집에 없었던 관계로 오늘 집에 들어왔더니


동생이 사줬습니다 으하하하 ^_______^





언제봐도 반가운 라코스테 쇼핑백





오른쪽 분홍색(?) 피케티가 동생이 사 준 선물이구요


왼쪽 박스는 다음 주에 과 후배 생일 날 주려고 산 선물입니다 ^^





박스 안에는 양말이 들어있구요


선물할 거니까 따로 펼쳐서 보여드리지는 않겠어요!!


가니까 발목양말은 딱 저거 두 개 뿐이라서 선택하고 뭐고도 없었네요


가격은 개당 7500원 입니다 ^^





요게 바로 동생이 사준 피케티!


라코스테 라이브에서 구매했어요


일반 라코스테와 다른 점은 디자인이 좀 더 젊다는 거??


뭐 딱히 디자인 외에 다른 점은 모르겠어요 ^^





색상이 굉장히 붉게 나왔어요


실제론 정말 이쁜 다홍색(?) 같은 컬러인데


뭐라 설명할 방법이 없네요





품번은 PH-1649이고


컬러는 UP9 색상이라고 합니다.


사이즈는 4사이즈이구요


100, 라지 사이즈라고 보시면 됩니다 ^^


요건 울트라 슬림핏이네 요


일반 슬림핏과의 차이라고 한다면 옷이 좀 더 슬림하고 단추가 두 개이며(슬림핏은 세 개)


스판끼가 없다는 것이 차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차이나카라 스타일이예요


얼핏보면 야구점퍼같죠? ^^





소매에 하얀색 포인트를 주어서


밋밋하지 않게 처리하였구요


울트라슬림이라 그런지 팔도 꽉 끼고


길이도 짧은편이예요 ^^





카라부분이 차이나스타일이라


독특합니다.


택에는 L!VE 문구가 쓰여있어요





오른쪽 옆구리쪽에는 저렇게 


파란색, 흰색, 빨간색 세 가지 색으로


삼각형 모양으로 뭐가 붙어있네 요


프랑스 제품이라 프랑스 국기 색깔로 해놓은건지??





면 100% 보이시죠?


슬림핏은 스판끼가 섞여있어서


쭉쭉 잘 늘어나는데


울트라슬림핏은 스판끼가 없으니까


활동적인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울트라 슬림핏은 피하세요~~





아참 그리고 위에서 말씀드리지 못했는데


라코스테와 라코스테 라이브의 차이점 중 가장 큰 것은


이 악어모양입니다.


모양은 같지만 라이브의 악어가 좀 더 크답니다 ^^


요즘 시즌오프로 30% 할인하고있어서 가격도 꽤나 저렴하기 때문에


품질 좋은 옷을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어요!


위의 제품은 할인받아서 8만 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