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라코스테 반바지 FH1933-42 사이즈 078-091

by 럭키잼 2014. 7. 5.


FH1933-42 SIZE 078-091



이전 포스팅에서 예고드렸던


회색 피케티에 깔려있던 네이비 색상 물체의 정체는 바로!!


라코스테 반바지였어요 ^^


회색 피케티가 궁금하신 분들은??


http://jamesblog.tistory.com/101 (눌러주세요)





쇼핑백 디자인 중 가장 맘에 드는 것 중에 하나인


라코스테 쇼핑백입니다 재질도 아주 튼튼하고 디자인도 깔끔해요!!





잘 포장된 선물상자를 뜯어보면





피케티와 함께 들어있는 반바지가 아래에 살짝 보이네요 ^^





요렇게 생긴 반바지 입니다


실제 색상과 비슷하게 나왔어요





품번은 FH1933 이구요 사이즈는 078 사이즈 입니다.


허리 30입으시는 분들 입으면 좋아요 ^^





밋밋하지 않게 요런 무늬가 바지 전체에 들어가 있어요


이게 무슨 무늬인지는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ㅋㅋㅋㅋ





그리고 라코스테 하면 없으면 섭섭한


악어가 바로 오른쪽 뒷 포켓 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뒷모습은 요렇게 생겼구요


요즘 시즌오프 30% 세일 기간이라 할인 받아서 8만 원 조금 넘게 주고 구입했습니다.


솔직히 반바지 치고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소재가 좋은 건지 기분 탓인지 착용감이 너~무 좋고 핏도 딱 좋아서


집어왔네요!!


정가는 10만 원이 넘어서 선뜻 사기 힘든 가격이지만


요새 시즌오프 하면서 많이 저렴하니까 괜찮은 거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