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라코스테 카라티 PH944E-42 사이즈 004

by 럭키잼 2014. 7. 5.


PH944E-42 SIZE 004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


오늘은 얼마 전에 생일선물로 받은


카라티 보여드리려구해요!!





요새 라코스테 맛들려서


옷만 사면 라코스테.....덕분에 지갑은.......


하지만 오늘 라코스테는 어머니가 사주셨어요!!


감사합니다.......^___________^





저희 어머니~~센스있게


"선물포장 해주세요 ^^" 하셨나봐요~~


예쁜 박스에 리본으로 잘 포장되었네요!!





훗훗 바로 리본따위 풀어버리고


열어봅니다 ^^


카라티와 밑에 네이비색상 무언가가 하나 더 깔려있네요


요건 다음 포스팅에서 보여드릴게요 ^^





이게바로 이번에 선물받은 라코스테 피케티셔츠입니다





 PH944E-42


사이즈는 4사이즈 일반적인 사이즈로는 100이나 L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슬림핏은 아니고 그렇다고 클래식핏도 아닌


애매모호한 핏인데......모르겠어요 슬림과 클래식의 중간정도 되는 거 같아요!





평범한 그레이컬러 피케티같지만


비밀이 숨어있답니다





짜잔~~


바로 이렇게 소매를 접으면


주황색 포인트가 뙇 나타나서


밋밋하던 그레이 컬러에 포인트를 주어서


좀 더 생기를 불어넣어(?) 줍니다 ㅋㅋ





카라부분도 마찬가지로 배색처리 되어있구요


개인적으로 카라는 올려입지 않기 때문에.....요건 뭐 있던지 말던지네요 ^^


소매를 안 접으면 그냥 무난하고


접으면 굉장히 산뜻해지는!!


하나의 옷으로 두 가지 느낌을 낼 수 있어요 ^^





일반적인 피케티와는 다르게 요건 포켓도 있는데요


포켓 하나도 평범하게 처리하지 않고


요렇게 주황색 포인트를 주었어요!!





포켓라인은 숨김처리(?) 되어있어서 


밖에서 보면 이게 포켓이 있는건지 없는건지 몰라요~ㅋㅋ


단색 피케티만 보다가 요런 포인트 들어간 피케티 골라봤는데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요새 시즌오프로 30% 세일 중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달려가세요~~


이 제품은 할인 받아서 8만 원 조금 넘는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