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라코스테 남방 CH703E-41 사이즈 040

by 럭키잼 2014. 6. 19.


LACOSTE CH703E-41 001 1040



오랜만에 또 남방하나 구입했네요


저번 라코스테 남방을 사서 입어봤더니


소재며 핏이며 딱 좋아서


요번에도 비슷한 디자인의 남방이 해지스, 폴로 등등 많았지만!!


라코스테에서 구입했습니다. 가격이 저 브랜드들 중에서 가장 비싼 건 함정......





품절이라 주문해서 5일만에 받았네요


온라인 모두 품절이고 오프라인도 구하기 힘든 거 같아요


15만원에 육박하는 비싼 남방이지만


다들 없어서 못 사나봐요~~





박스를 여니 새하얀 라코스테 남방이 보입니다!!


어떻게 관리를 해야 누래지지 않고 오래오래 입을 수 있을까요.....


하얀색 옷을 비싸게 주고 산 건 이번이 첨이네요!!





고운자태 뽐내는 라코스테 남방입니다.


나 슬림핏이야~~하고 고개 쏙 내밀고 있네요





사이즈는 40사이즈


흔히 아는 사이즈로 바꾸면 L사이즈와 동일합니다.


숫자로는 100사이즈라고 하죠!


슬림핏이라고는 하지만 슬림하지 않아요 ^^


키 180에 몸무게 70~73 정도인데 딱 좋아요





가슴팍에 포켓 두 개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반팔은 입으니까 왠 촌스러운 아저씨가 보이길래


좀 더워도 긴팔로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조금 있다가 알려드릴게요 ^^





요거만 없었어도 시장에서 한 2만 원이면 사지 않았을까


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


의류디자인 전공하는 동생 말로는 비싼 브랜드 옷들은


소재가 고급소재(는 수입소재) 라서 비싸다고 하는데


확실히 입으면 느낌이 좋긴 좋네요





굉장히 얇습니다.


안이 훤히 보이는 거의 시스루급(?) 남방이예요


다행히 가슴부분에 포켓이 있어 민망한 부위는 잘 보이지 않아요





소재는 마 55%에 면 45%입니다.


마 100%짜리도 있었는데 별 차이는 없어요


그냥 구김이 잘 가고 한 여름에만 어울릴 것 같아서


저는 면 혼방으로 구입했어요


마 100% 짜리는 가슴에 포켓이 하나고 이거보다 만 원정도 더 비싸답니다





아까 말씀드렸던 시원하게 입는 방법!!


바로 이 남방은 롤업을 해서 입을 수 있어요 ^^


돌돌돌 말아 올려서





소매 중간에 위치한 단추에 끼워주면 끝!!


흘러내리지 않고 롤업해서 예쁘게 입을 수 있어요 ^^


누래지지 않게 오래오래 잘 입어야겠습니다.


가격은 148,000원 정가에 백화점 카드 5% 할인 받아서 14만원에 구입했네요


지금 시즌오프다 뭐다 세일 많이 하는데 얘는 건방지게 정가판매..




암튼 이거 하나 입고 청바지 입으면


참 예쁠 것 같네요 ^^



PS


하얀 옷 오래오래 변색없이 입는 법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