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

경남 합천 (1)

by 럭키잼 2014. 4. 8.


합천댐 벚꽃길



봄 바람이 살랑살랑 햇살은 따뜻따뜻


놀러 나오라고 저를 꼬시는 봄에 꼬여넘어가서 봄소풍 다녀왔습니다. ^^


어딜갈까~~하다가 할머니가 계신 경남 쪽으로!


여의도 벚꽃축제 갔다가 사람도 많고 날씨도 별로고 해서....ㅠㅠ


합천댐 벚꽃이 좋다길래 한번 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가 바로 오늘의 목적지 입니다.


출발이 늦어서 해가 지기전에 얼른 고고 고고





캬...........


할 말을 잃게 만드는 풍경입니다!!!!!!! 여의도 따위 하이2나 줘버려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예쁘지 않나요?ㅠ.ㅠ 그림인 줄 알았답니다....


전날 비와서 다 떨어진게 이정도라고 하네요.....하루만 더 일찍올걸 ㅠ.ㅠ





남자가 이런거 좋아하면 이상한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쁜 꽃 보면 너무 좋네요 하트3





찍으면 작품이 되는 신기한 마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빛깔 너무 곱지 않나요?


꺾고 싶은 충동을......하지만 자연은 소중하니까 눈으로만 봐야죠 ^^


절대로 꺾어서 귀에 꽂지 마세요 ㅠ.ㅠ





이런 길이 합천댐을 따라서 쭈루룩~~이어져 있답니다.


보통 어디는 만개하고 어디는 덜 피고 그렇다는데 올해는 처음부터 끝까지


한방에 딱! 피고 끝! 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전날의 비바람에도 끄떡없이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네요 우리 벚꽃들 ^^





염장샷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런 그림같은 배경을 놓칠 수가 없었어요 ㅠ.


보통 벚꽃 명소를 가면 꽃이 예뻐서 찍으면 사진의 반이 다른사람이 나오잖아요?


여긴 그게 아니라서 너무 너~~~~~~~무 좋아요 홧팅2





예쁜곳 마다 차를 새우고 찍고 구경하니까.....너무 많아서


그냥 차타고 달리면서 쭉 봤습니다 ^^


바람이 솔솔 불어서 꽃비가 내리는데 아주 그냥....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장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신나게 달리다보면 합천댐이 나옵니다!


여기는 물박물관? 이었던가.....벚꽃에만 집중했더니 기억이 잘..ㅋㅋㅋㅋㅋㅋㅋ


합천댐 네비에 검색하시면 아마 이 건물이 나올거예요!!


건물 꼭대기에 올라오시면 이런 풍경을 보실 수 있고 아래엔 물에 관련된 것들을


설명해놓은 공간이 있답니다. 단, 월요일은 휴관이니까 참고하세요 ^^ (휴관이어도 위에 올라가는건 되요)





뒤로는 이렇게 멋드러진 산이 또 딱~~~~있네요 ^^


커피 한잔의 여유 컨셉으로 찍었는데 커피가 없길래 스티커로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


합천댐 벚꽃 짱 예쁘죠??????


아마 올해는 더 이상 볼 수 없을 것 같고요....내년을 기약하서야 할 거 같습니다.


벚꽃축제 더 이상 사람구경만 하는 여의도나 여좌천말고


요런 숨어있는 벚꽃명소!!!!(여기도 근데 붐빌 땐 붐빈다고...) 로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


다음 합천여행 2탄은 합천영상테마파크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팔로팔로미~~고고



'국내여행 > 경남'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남 거제도 (3)  (0) 2014.04.14
경남 거제도 (2)  (0) 2014.04.14
경남 거제도 (1)  (0) 2014.04.14
경남 합천 (3)  (0) 2014.04.09
경남 합천 (2)  (0) 2014.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