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폴로 랄프로렌 하프집업 니트

by 럭키잼 2014. 11. 17.

 

가산 디지털단지 마리오 아울렛

 

 

오늘은 오랜만에

 

가산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한 마리오아울렛을 다녀왔어요

 

얼마 전에 닥터마틴 신발 산다고 AK프라자에 갔었는데

 

역시나 백화점 매장은 가격에 자비란 없어요...잔인한 가격

 

그래서 아울렛으로 출동!!

 

 

 

 

가서 오늘 구매한 거 중에 하나인 폴로 니트입니다.

 

백화점 매장에선 다크네이비 바탕에 금장 포니가 있는 쇼핑백을 줬는데

 

확실히 아울렛 쇼핑백은 퀄리티가 그다지 좋지는 않네요

 

팩토리 아울렛이라고 쓰여있고요!

 

 

 

 

근데 뭐 쇼핑백 사러 간 게 아니니까 쿨하게 패스하고!

 

요게 바로 오늘 구매한 폴로 하프집업 니트입니다.

 

라이트 그레이와 다크 그레이의 중간 같아요 정확한 색상은 모르겠어요

 

 

 

 

목이 살짝 올라오는 스타일의 니트인데

 

저렇게 지퍼로 살짝 열 수 있는 스타일이에요

 

라운드 니트는 밋밋하고 목티는 불편하고 해서 하프집업 니트로 구매했어요

 

목 위로 살짝 올라오기 때문에 일반 라운드나 V넥 니트보다 조금이나마 더 따뜻해요

 

 

 

 

저게 품번같은데 뭐 저렇게 긴지

 

색상은 그냥 그레이로 표기되어 있네요 사이즈는 M

 

폴로는 한 치수씩 다운해서 입으시면 되요

 

다만 체격이 특이하신 분들은 예외일 수도 있으니 직접 시착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키 180에 몸무가 70~75(요요인줄;;;;;) 나가는 저는 M 사이즈가 딱 좋습니다.

 

 

 

 

포니는 와인색이네요

 

 

 

 

지퍼 디테일샷이에요

 

고급져요 가죽은 아니겠지만 가죽스러운 거로 딱

 

라코스테 집업니트 사러 간 거였는데

 

맘에드는 색상과 사이즈도 없고 전체적인 분위기는 폴로 집업니트가 더 낫더라구요

 

가격도 꽤 많이 차이나요

 

 

 

 

지퍼를 저렇게 내릴 수 있다는 게 장접이에요

 

추우면 끝까지 올리고 덜 추우면 좀 내려서 스타일을 살리고

 

지퍼가 라코스테 제품보다 더 고급스럽더라구요

 

제가 라코스테를 굉장히 좋아라 하는데 니트류는 폴로가 더 이쁜 거 같아요

 

 

 

 

택 상세샷

 

특별한 건 없어요

 

그냥 폴로 랄프로렌 문구와 사이즈

 

 

 

허리와 손목부분에는 시보리처리가 되어 있어요

 

엄청 쪼이는 수준은 아니고

 

그냥 적~당히 좋아요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부드럽고 좋아요 적당히 두꺼워서 추운 날에도 충분히 착용 가능해요

 

 

 

소재는 면 100%

 

아마 라코스테와의 가격 차이가 여기서 나는 게 아닐까 싶네요

 

라코스테는 모 100% 이거든요

 

제가 알기론 모가 면보다는 고급 소재로 알고 있어요

 

근데 실제로 눈으로 보거나 만져봤을 때에 큰 차이가 없었어요

 

 

일단 꽤 큰 가격차이와 더불어 좀 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폴로가

 

여러모로 더 낫더라구요

 

 

곧 미국여행을 갈 예정이라

 

또 폴로가 현지에서는 국내가격 대비 어마어마하게 싸기 때문에

 

이쁜 것들이 많았지만 딱 요거 하나만 집어오고 참았어요

 

옛날 같았으면 또 정신 못 차리고 마구 샀을텐데 자제력이 상승했나봐요

 

 

 

 

폴로나 라코스테 매장 가시려는 분들은

 

4번 출구 나오면 바로 앞에 1관 있구요

 

들어가면 바로 폴로랑 라코스테 매장 보일 거에요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