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누디진 TUBE TOM ORG. TWILL RINSED (111455)

by 럭키잼 2014. 11. 29.

 

누디진 TUBE TOM ORG. TWILL RINSED (111455)

 

 

얼마전 누디진 111519 모델로 입문을 하고

 

맘에 들어서 바로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이건 좀 오래 걸렸어요

 

일주일 정도....재고가 없어서 어디서 받아왔다고 하네요

 

이틀 기다리는 것도 피말리는데 일주일 기다리다 죽을뻔 했어요

 

오늘은 현대백화점에서 물건이 왔네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같이 온 설명서!

 

여기는 7개월 후에 세탁하라고 안 써주셨네요

 

 

 

 

짜잔

 

저번에 워싱진을 샀으니 이번엔 생지로 주문했어요

 

 

 

 

주문한 제품은 TUBE TOM ORG. TWILL RINSED (111455)

 

생지라서 빳빳하고 불편할 수 있는 옷을 RINSED 해서 부들부들하게 해놓았어요

 

실제로 입어보면 굉장히 착용감이 좋아요

 

저기 보이는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있어야 정식수입 제품이라고 해요

 

 

 

 

저번에 보여드렸던 제품은 패치가 빈티지했는데

 

얘는 깔끔하네요

 

 

 

 

어김없이 들어있는 책자

 

 

 

 

저번 포스팅에선 바지를 위 아래 반반 잘라서 찍었더니

 

감이 잘 안 오실 거 같아서 이번엔 한 방에 쫙!

 

바지 밑 통이 좀 크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그렇지 않아요

 

 

 

 

어안렌즈도 아닌데 왜 이렇게 과장되서 나온 건지

 

무슨 부츠컷 같네요

 

실제로는 슬림핏 수준으로 좁아요!

 

 

 

 

윗부분만 땡겨서 다시 한번

 

 

 

 

지퍼는 역시 YKK지퍼

 

지퍼가 뭐 중요하냐 하시는 분들은

 

일반 지퍼와 비교해보시면 확연한 차이가 있답니다!

 

 

 

 

얘는 한글 탭이 바지 안에 붙어있네요

 

저번 거는 바지 밖에 대롱대롱 달려있었는데

 

얘는 린스처리도 되었고 스판끼도 2%라서

 

확실히 저번 제품보다는 착용감이 우수하고 좋아요

 

 

 

또 우리 바지는 어쩌고 저쩌고 써 있습니다.

 

얘는 생지라 그런가 물이 더 잘 빠지는 거 같아요

 

이미 포켓에 물이 들어있는 모습이 보이죠??

 

밝은 색상 옷이랑 입을 때 주의해야 겠어요

 

 

정가는 19만9천 원이고 청구할인 및 쿠폰 등 해서 16만 원 정도에 구매했구요

180에 75키로 32x32 아주 잘 맞습니다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