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영국

영국 런던 (4)

by 럭키잼 2014. 4. 14.


17일 간의 유럽 여행 마지막 <영국>



길고도 길었던 짧고도 짧았던


17일 간의 유럽 여행이 드디어 마지막 날까지 왔습니다.


내일이면 다시 한국으로 돌아간다니 믿을 수가 없네요 ㅠ.ㅠ


오늘은 저번에 못봤던 근위병 교대식을 보러 갈 거예요!





그래요 바로 저거!!





로열플래그! 여왕님이 안에 계실때만 저 깃발이 달린다고 합니다.


어쩐지 전에 왔을땐 영국 국기가 달려있었어요!





드디어 오늘은 볼 수 있나봅니다 ^^





근위병들이 들어옵니다!


겨울이라 겉에 회색 코트를 입었어요 원래 새빨간 옷이 멋진데 말이죠!!





백마 탄 경찰?님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





오호~~이 분들은 또 누굴까요??





이제 곧 왕궁의 문의 열립니다.





줄줄이 우로~~~~~~~~~~





갓! 하나 둘 셋 넷!!





근데 보면서 느끼는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꼭 봐야하나 싶더라고요 ㅋㅋㅋㅋㅋ뭐 별거 없어요 저게 끝 ㅋㅋㅋㅋㅋㅋ


이틀씩이나 뭐 제 실수긴 하지만 두번씩이나 와서 볼 것 까지는 안되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영국에 왔는데 이거 안먹으면 섭섭하죠!





동생이 찾아낸 피쉬앤칩스 맛집!


양이 엄청나게 많아요 느끼하고 ㅠ.ㅠ


느끼한 거 잘 못먹는 분들은 둘이서 하나 시키셔도 될 양입니다 양이 은근 많아요!





맛집이라 그런지 가격이 다른 곳에 비해서 두 배.......





여기니까 피쉬앤칩스 아무데서나 드시지 마시고 맛집 가서 드셔보세요 ^^





여긴 또 어디??동생이 가자고 해서 따라가봅니다.





뭐 이런 곳인데 저는 별 관심이 없어서 ㅋㅋㅋㅋㅋㅋ


건성건성 따라다녀서 사진도 없네요 ㅋㅋㅋㅋㅋ





대영박물관!


영국은 전쟁에서 약탈해 온 물건들이 많아서 박물관을 대부분 무료로 개방하고 있어요!





왕주먹과 펀치대결도 해보고





이게 바로 로제타스톤입니다.


자세한 건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나게 많은 글자가 빼곡히 써있어요!





팔이 온전히 붙어있는 비너스도 볼 수 있었구요





모아이 석상까지!!!!!!!


아니 이런걸 도대체 어떻게 런던까지 들고 왔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리젠트 스트리트를 걸으며 (아이)쇼핑도 즐깁니다 ^^


사실 아이쇼핑은 잘못된표현이고 정식으론 윈도우쇼핑이라고! 하는거 맞나요?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건 욕심 없고 영국의 우산이 갖고 싶었는데.......


저기 저 우산 무려 18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눈으로만 즐기는 쇼핑을 즐겨하지 않는 저로써는 금새 지루함을 느끼고


얼른 런던아이나 타러 옵니다 ^^





베컴 선생님도 런던아이 타러 오셨나봐요 ^^





런던아이 타러 가실 때에 근처 기차역에 들러서


가장 가까운 구간으로 표 하나씩 끊어서 가져가세요!


그럼 1+1으로 다시 말해 한명 공짜로 탈 수 있습니다.





런던 야경 (1)





런던 야경 (2)





워털루 역도 보이구요 ^^





다 타고 내려와서 빅벤야경 가까이서 보기 위해 한번 더!





오늘의 저녁도 와사비에서 해결합니다 ^^


와사비 저렴하고 맛도 괜찮고 추천합니다.


런던의 비싼 물가에서 이정도면 정말 괜찮다고 봅니다.



이제 자고 일어나면 한국으로 돌아가기 위해 히드로 공항으로 떠납니다.


으헝헝 벌써 끝이라니 믿겨지지 않아요 ㅠ.ㅠ



'해외여행 > 영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국 런던 (5)  (0) 2014.04.14
영국 런던 (3)  (0) 2014.04.14
영국 런던 (2)  (0) 2014.04.14
영국 런던 (1)  (0) 2014.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