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라코스테 카라티 PH7937-42 사이즈 004

by 럭키잼 2014. 4. 26.


라코스테 카라티 PH7937-42 사이즈 004



오늘 정말 오랜만에


백화점에 가서 쇼핑을 하고 왔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가격차 때문에 왠만하면 온라인 쇼핑을 주로 하는데요


가끔 매장에서 "이거 주세요~" 하는 맛도 있어야죠 ^^





오늘 구매한 브랜드는 라코스테


여담을 하자면 라코스테와 크로커다일의 로고가 흡사한데요


소송에서 라코스테가 원조다! 판정을 해줘서


크로커다일은 문구 없이 로고만 있는 옷은 판매할 수 없다고 되었다고 해요 ^^





이렇게 두 가지 구입했구요.


먼저 카라티부터 소개해드릴게요.


남방은 다음 포스팅에서 보여드릴게요 ^^





기본 카라티입니다. 여러가지 알록달록 예쁜 것도 많았는데요


당장은 예쁜데 입다보면 싫증나고 그래서 전 왠~~~~~만하면 단색으로!


체크도 요샌 잘 안삽니다.


스트라이프까진 괜찮네요 ^^ 아무튼





PH7937-42 사이즈는 004사이즈로


흔히 아시는 사이즈는 100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예요 ^^





저는 슬림핏으로 구매했어요 단추가 세 개인 거 보이시죠?


울트라슬림핏은 단추가 두 개로 되어있고 스판끼고 좀 적고 사이즈가 한치수정도 작다고 보시면 되요!


그리고 악어가 일반 슬림핏보다 살짝 더 커요.


슬림핏입어보고 핏이 예뻐서 울트라슬림핏은 입어보지도 않고 구매 ^^





집에 전신거울도 없고 찍어 줄 사람도 없고 해서


대충 요런식으로만 보여드려요 ^^


새거라서 줄이 쭉쭉 있네요 재질 너무 부드럽고 핏감 너무 좋아요!


라코스테 카라티 처음 사는 건데 앞으로 애용할 것 같아요.





매장가 기준 갤러리아카드 5% 할인 받아서 위의 금액이구요.


아울렛이나 온라인에서 구매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구입 가능해요 ^^



카라티 말고 남방도 하나 샀는데 그건 다음 포스팅에서 보여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