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라코스테 집업 가디건 AH380E-14C

by 럭키잼 2014. 11. 29.

 

라코스테 집업 가디건 AH380E-14C 

 

 

저의 악어사랑은 계속 됩니다

 

비록 가격이 안드로메다긴 하지만

 

악어의 유혹을 뿌리칠 수 없어요!!

 

그래서 결국 또....

 

 

 

 

하나 집어왔습니다.....핳핳핳

 

악어 너 뭐니~~~

 

 

 

 

오늘 산 물건은 집업 가디건!

 

 

 

 

품번은 AH380E-14C

 

색상은 그레이 블랙 화이트가 막 혼합된 보카시 느낌의 색상!

 

사이즈는 3사이즈에요

 

평소 4사이즈 입으면 좋은데 요건 3 사이즈 입어도 널널하네요

 

일반적인 집업가디건과 다르게 좀 도톰하고 루즈하게 나왔으니 참고하세요

 

평소 100사이즈 L 사이즈 입습니다.

 

 

 

 

전체샷!

 

이쁘죠? 요즘같이 패딩입긴 애매하고 (저는 열 인간이라 아직은 덥네요)

 

안입기도 좀 그렇고 할 때 간절기용 아우터로 딱인 거 같아요

 

 

 

 

악어 너란 녀석........

 

사실 이 악어만 없어도 다른 브랜드에

 

훨씬 싼 값에 살 수 있는데

 

차마 악어를 포기할 수 없었어요ㅠㅠ

 

 

 

 

지퍼는 YKK이중지퍼를 사용했어요

 

지퍼 중에서는 얘가 젤 좋은 거 같아요

 

롱패딩도 아니고 이중지퍼까지는 필요있나 싶은데

 

나쁘진 않아요 잠글 때 싱글지퍼보다 살짝 불편하긴 해요

 

 

 

 

소재는 모100%

 

보풀이 잘 나니까 입다가 좀 났다 싶으면 가져오면

 

무료로 싹 없애준다고 하네요

 

 

 

 

재질은 요런 느낌이구요

 

 

 

허리와 손목에 시보리처리 되어 있어서

 

헐랭이핏을 방지해주어요

 

 

가격은 정가 298,000원에 백화점 할인 5%와 상품권 5% 받았어요

 

라코스테는 세일 없는 브랜드라 가격이 너무 심해요ㅠㅠ

 

집에 와서 보니 요 제품 온라인에서 사면 조금이나마 더 저렴하니까 참고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