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럭키슈에뜨 Neon Techno Chouette Sweatshirt Men

by 럭키잼 2014. 11. 29.

 

럭키슈에뜨 Neon Techno Chouette Sweatshirt Men 

 

 

항상 단정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라 하는 저에게

 

동생이 스트릿패션의 유혹을 불어넣어줬어요

 

팔랑귀는 저는 오잉?? 예쁘다!! 바로 주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럭키슈에뜨 공홈에서 주문했더니

 

조이코오롱 박스로 왔네요 조이코오롱은 7%쿠폰 럭키슈에뜨는 10% 쿠폰을 주길래

 

공홈에서 주문했어요!

 

 

 

 

짜잔

 

박스를 개봉하니 살며시 고개를 내미는 부엉이 한 마리

 

럭키슈에뜨 하면 부엉이죠??

 

 

 

 

새 옷이 냄새가 뭐 이리 좋아???????

 

하고 봤더니 요게 딱!

 

이 마케팅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저 향수 실제로 파는 건진 모르겠는데

 

향기가 정말 좋아요

 

보통 새옷냄새 나서 한 번 빨고 입기 마련인데 요건 그냥 입었네요

 

냄새가 너무 좋아요 향기가 솔솔

 

 

 

 

기모 맨투맨이라 두꺼운 건 예상하고 있었는데

 

이건 무슨 두께가 이불수준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추울 때 아니면 겨울에도 못 입겠어요 ㅋㅋㅋㅋ

 

 

 

 

품번은 LMTW4-4711-01

 

색상은 DG 다크그레이

 

가격은 역시 안드로메다로.....168,000원 저는 10% 적용해서 구매했어요

 

재질은 면100% 입니다.

 

사이즈는 L인데 100보다 더 크다고 보면 되요

 

이게 원래 굉장히 루즈하게 입는 티셔츠예요

 

180에 75키로 L사이즈 잘 맞습니다.

 

 

 

 

전체샷입니다.

 

이쁘죠? 근데 솔직히 저 가격주고 다시는 못 살 거 같네요ㅠㅠ

 

옷은 이쁘고 좋은데 뭔 맨투맨 티셔츠 하나가 17만 원에 육박하는지....

 

 

 

 

목에 택이 참 이쁘게 달려있어요

 

근데 얘가 자꾸 목 바깥으로 삐져나와요 힘이 엄청 쌔요

 

빨리 죽여놔야겠어요 ㅋㅋ

 

 

 

 

기모처리가 이렇게 되어 있구요

 

엄청 두꺼워서 요즘같은 날씨엔 아우터 없이 이너 없이

 

그냥 얘 하나 입고다녀도 충분하더라구요

 

 

 

 

또 하나의 특이점!!

 

주머니가 있어요 ㅋㅋㅋㅋㅋ

 

주머니 위치가 완전 옆구리쪽이라

 

손을 넣으면 앞으로 쭉 당겨져서 옷이 늘어날 염려가 있어 저는 이용하진 않습니다.

 

그래도 편해요 이게 루즈핏이라 기장도 좀 길어서

 

바지 주머니에 손 넣으려면 옷 위로 들추고 넣어야 되서 웃기거든요 ㅋㅋ

 

그래서 요렇게 센스있게 주머니를 달아놨나봐요

 

 

 

마지막으로 부엉이샷입니다.

 

마치 부엉이가 빛나고 있는 거 같아요

 

실제로 봐도 불켜놓은 거 처럼 반짝반짝 거려요

 

불 끄면 효과는 더 올라가구요 ㅋㅋㅋㅋㅋ

 

영화관같은 어두운 곳에 가면 재밌겠어요!!

 

 

럭키슈에뜨는 원래 여성의류만 나오는 곳인데

 

요렇게 가끔 큰 사이즈로 남성용도 제작하는 거 같아요

 

커플티로 이용해도 참 좋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