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액세서리

iFace Limited Edition 체리블라썸 아이폰5S 케이스

by 럭키잼 2014. 5. 22.

아이페이스 아이폰 커플 케이스



어제 노트1 쓰던 우리 커플


드디어 아이폰5S로 기기를 바꿨는데요!


사은품으로 받는 케이스들은 항상 그냥 저냥 평범한 케이스들이잖아요


우리가 또 그런 걸 쓸 수는 없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롱이 몰래 깜짝 선물로 준비 한 커플케이스 입니다





노트를 쓸 때엔 예쁜 케이스를 썼었는데


아무래도 파손에 약하고 또 한번 파손되면 수리비가........


그래서 안전최고 아이페이스로 선택했어요!





케이스 두 개 시켰을 뿐인데


보호필름과 쿠폰까지!!


보호필름은 포장도 엄청 커요 뭘까요~~나중에 필름기스 심해지면 한번 갈아봐야겠어요 ^^





주문한 케이스는 바로


아이페이스 퍼스트클래스라인 한정판!!


체리블라섬 케이스입니다 ^^


왼쪽은 Day(핑크) 오른쪽은 Night(퍼플) 입니다~~





요거요거


케이스 치고는 좀 가격이 나가는데


그래서 그런가 보증기간까지 딱 ㅋㅋㅋㅋㅋ


6개월 간 보증기간이 주어지네요 ^^





동봉된 정품 보증서를 이용해서 (케이스가 정품보증서까지.....)


정품 등록을 해주시면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답니다.

 

이거 뭐야~~하고 버리시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ㅋㅋㅋㅋㅋ





짜잔~~~~


두 개 중에서 제가 쓰게 될 퍼플 색상의 케이스 입니다!!


미끌미끌한 재질로 되어 있어요 손으로 만지작 거렸더니


지문 자국이 똭ㅋㅋㅋㅋㅋ





안쪽 중앙부엔 99.99% 순금으로 제작된 스티커가 붙어있구요





중국산이 판을 치는 요즘 세상!!


얘는 당당하게 메이드 인 코리아~~믿을만 하죠??ㅋㅋ





이건 찌롱이 줄 거라서


살짝만 뜯어서 보여드려요 ^^


근데 정말 궁금한 게 하나 있는데


오른쪽 하단에 저 구멍 두 개는 뭘까요 도대체.....아이폰 뒷면에 저런 구멍 필요 없는데.....음......





살짝 딸기우유색에서 조금 더 진한정도? 라고 보시면 되요 ^^


위 사진과 거~의 비슷한 색상이에요!





핏하게 아주 잘 맞습니다 믿음직스럽네요 ^^





뒷면도 깔끔깔끔~~


다시 말씀드리지만 오른쪽 하단 저 구멍의 정체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오른쪽 사이드구요





왼쪽 사이드 입니다 ^^





하단부의 모습이에요!!


오차없이 정확하게 떨어지네요 ^^





락버튼 키감이 저는 되게 불편했는데


케이스를 씌우고 나니 한층 더 편안해졌네요~^^



저는 요 제품 각 32000원 정도 해서


두 개 합쳐서 6만4천원 정도에 구매 가능했네요 ^^


지금 아이페이스 공식몰에서 5월 가정의 달 행사로 25%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니


함께 이용하시면 더 저렴하게 사용 가능할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여러분들의 소중한 스마트폰


예쁘고 튼튼한 케이스로 지켜주세요~ㅋㅋㅋㅋㅋ

 

 

 

<내용추가>

 

 

커플 케이스 착용샷입니다!!

 

아이패드로 찍었더니 위에 DSLR로 찍은 사진이랑 비교해서 영....

 

그냥 대충 느낌만 봐주시고 색감은 위에 사진들이랑 더 가깝다는 점~~~

 

알아두시면서!! 사진 들어갑니다 ㅋㅋ

 

 

 

 

전면이구요

 

 

 

 

후면입니다.

 

실제보다 살짝 어둡게 나왔어요 실제론 색감 짱예뻐요 ^^

 

아이폰 케이스 고민하시는 분들!!

 

안전성과 예쁨성(?)을 동시에 갖춘 아이페이스 체리블라썸 케이스는 어떠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