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액세서리

퀄키 파워컬 Quirky Power Curl

by 럭키잼 2014. 4. 27.


Quirky Power Curl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바로


퀄키에서 나온 파워컬!


퀄키는 개인의 아이디어를 상품화 해서 판매하는 그런 조직인데요.


일명 소셜 아이디어 전문업체!




(클릭하시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곳에서는 생활에서 정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제품들이 많아요 ^^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그림을 클릭해보세요.





언제나 반가운 목소리.


"택배 왔어요~~"





제품 크기에 비해 과하게 큰 박스에 보내주셨네요


아무리 파손의 위험이 없는 제품이라지만 저렇게 큰 박스에 덩그러니 홀로..





파워컬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아직 뭐 하는데에 쓰는지 잘 모르시겠죠?


아시겠나요? ^^





JEFF SCHOLEN 씨 외 262명의 작품이에요 ^^


퀄키에서는 이렇게 상품화 시켜 얻은 수익금을 제작과정에서 기여도에 따라 성과급을 지급합니다.


많이 팔린 제품은 매출이 억 단위라고 하네요!





저는 맥북에어용 45와트짜리 멕세이프2 충전기를 쓰므로


45와트용으로 주문했습니다. 이제 슬슬 어떤 용도로 쓰이는지 감이 잡히시나요?





저는 할인가로 9,900원에 구매했지만


솔직히 정가(약 2만 원 정도)를 주고 구매하기는 살짝 아깝긴 해요 ^^


그래도 우리의 소중한 맥세이프를 보호하기 위해!!





맥북에어가 아무리 배터리가 12시간이 간다고 한들


저는 맥북에어와 외출시엔 항상 맥세이프를 가지고 다닌답니다.


근데 이거 ㅠ.ㅠ


정리도 잘 안되고 돌돌 말아서 다니자니 단선될까봐 두렵고..


단선되면 자그마치 10만 원이나 하는 맥세이프를 또 사야하기 때문에..보험삼아 구입했어요 ^^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위와 같이 구멍에 딱! 끝!





이동시엔 이렇게 돌돌 말아서 ^^





동봉되어 있는 저것 (이름을 뭐라해야할지..집게??ㅋㅋ)으로 콕 찝어주면 끝!


쉽죠?


사용할 때에는 집게에서 분리해서 사용하면 된답니다.


단선의 위험도 줄여줄 뿐더러 맥세이프가 바닥에서 (특히 카페같은 외부라면..) 뒹굴뒹굴 하는 것을


방지해주기 때문에 더욱 더 효과적인 것 같아요!


제 맥세이프는 많이 뒹굴어서 벌써 기스가 잔뜩..재구매하려면 10만 원에 육박하는 비싼 몸이기 때문에


9,900원 투자해서 아껴주는게 좋을 것 같아요 ^^





현재 위@프에서 9,900원에 무료배송 이벤트 중이니까


고민고민하지 말고 얼른 하나씩 구매해두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