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잡화

해지스 카드홀더 HJ3K3F102DB

by 럭키잼 2014. 7. 12.


해지스 카드홀더 HJ3K3F102DB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찌롱이에게 줄 깜짝선물로 준비한 해지스 카드홀더!!


대중교통을 애용하는 찌롱이인데요


지갑이 굉장히 큰 지퍼형 지갑이라 항상 가박 속에 넣어두기 때문에


교통카드를 찍을 때마다 힘들어하더라구요


그래서 교통카드만 쏙 빼서 목에 걸어두면 좋겠다 싶어서 준비했어요 ^________^





마침 LF몰에서 할인행사를 하고 있길래!!


비록 저에겐 인식이 안 좋은 쇼핑몰이지만 가격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주문


LF몰로 바뀌기 이전에 엘지패션샵? 이었던가 할 때


너무 느린 배송 때문에 정~~말 짜증났었거든요 이번엔 그래도 빠르게 오네요 ^^





선물포장을 할 수 있도록 포장박스와 쇼핑백까지 왔네요


지금까지 안 좋았던 인식이 그나마 나아지는 순간입니다 ^^





따로 비닐봉투에 넣어져서 온 카드홀더들!


원래 이렇게 비닐에 투박하게 해서 오나요?


박스에 올 줄 알았건만.....그래도 뭐 따로 포장할 수 있게 챙겨줬으니


그거로 잘 포장하면 되겠죠 ^^





양면 투컬러인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요기는 밝은 갈색? 정도의 색깔이고요





반대쪽은 다크브라운 색상입니다.


두 색상 모두 고급지고 좋아요 튀지않는 무난한 색상이라


여러가지 코디에도 잘 어울립니다 ^^





요 금장 해지스 마크가 딱 박혀있어서 더 예쁜 것 같아요


사실 요새 카드홀더 만드는 브랜드들 정말 많은데


저는 요 금장 강아지 하나 때문에 해지스 것이 가장 맘에 들어요 ^^





뒷면에서 금색으로 해지스 마크가 프린팅되어있구요


재질은 사피아노 소가죽이라 스크래치나 오염 등에도 강하답니다 ^^





제조년월은 2013년 8월이네요


품번은 HJ3K3F102DB 이구요





정가는 43000원이지만


기본 할인행사와 적립금 행사 모아뒀던 포인트 등등 써서


어마어마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답니다 ^^


카드홀더 구매하시려다가 가격때문에 망설이던 분들은


지금이 구매 타이밍인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