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잡화

미니골드 14k 화이트골드 커플링

by 럭키잼 2014. 5. 27.


미니골드 커플링 



예전 기념일에 맞췄던 커플링인데


혹시 커플링 뭐가 좋은가 찾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뒤늦게나마 정보를 드려요 ^^





저희는 이곳 저곳 여~~러곳 알아본 후에


미니골드에서 커플링을 맞췄습니다 ^^


가격대도 괜찮고 디자인도 예쁘고 추천해요


백화점은 예쁘지만 너무 비싸고


동네 금은방이나 종로같은 곳은 디자인이 별로더라구요





사진이 흔들~흔들~


매크로 렌즈로 찍기 되게 힘드네요


손떨림 보정 기능이 없어서..ㅠ.ㅠ





반지가 끼어진 스펀지를 꺼내면


속에 보증서도 들어있구요 ^^


본격적으로 커플링을 보여드릴게요!





짜잔~~~~어때요??ㅋㅋ


가운데 큐빅이 박혀있고 전체적으로 무광처리 되어있어요!


색상은 골드,화이트골드,로즈골드 가 있었는데


가장 무난하고 세련되어 보이는 화이트골드로 선택!


참고로 큐빅대신 다이아몬드를 넣으시려면 반지 하나당 20만 원씩 추가됩니다





만드신 분 닉네임일까요?


뭔지 모르는 영어 단어가 써있네요 ^^





아직 가난한 대학생이니까 14k로 하였습니다.


백화점 골든듀 매장에서 본 반지가 정말 예뻤는데 


이것과 거의 두 배의 가격차이가 있어서 나중을 기약하며 ^^





찌롱이와 처음 만난 날을 음각으로 새겨 넣었어요


원하시는 문구나 숫자가 있다면 저렇게 각인을 새겨 넣을 수도 있어요!


추가 비용 없이 가능하답니다 ^^





그리고 보통 저렴한 커플링을 찾다 보면은 내부가 텅 비어 있는 반지들이 많은데요


그런 것들은 금 중량이 적기 때문에 가격은 싸겠지만


착용감이 별로랍니다!


저렇게 안까지 꽉꽉 가득 찬 반지가 좋다는 점 참고하세요 ^^





이쁘죠??ㅋㅋ


품번은 기억을 하지 못했어요....맘에 드시는 분들은


이 사진 들고 미니골드 가셔서 보여주시면 될 거예요 ^^





무광재질이라 번쩍번쩍 하는 반지보다 훨씬 고급스러워 보이구요


기스가 나도 티가 덜나서 좋더라구요 ^^


가격은 두 개 합쳐서 63만 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지금은 그 때에 비해서 금 값이 많이 저렴해졌으니까


아마 조금 더 싸지 않을까 싶네요!



커플링 고민하시는 분들 고민 해결되셨나요?


사랑하는 연인과 예쁜 커플링 맞추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