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프랑스

프랑스 파리 (3)

by 럭키잼 2014. 4. 10.


17일 간의 유럽 여행 세 번째 <프랑스>



어제 어처구니없게 루브르를 못봤기 때문에 일정이 꼬여버렸어요!!


오늘 눈 뜨자마자 루브르로 달려갑니다.





야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가 완전 좋아요!! 에펠탑 이후로 두 번째!!


유럽의 겨울은 날씨는 포기하라던데 두 번이나 좋을 날씨가 찾아왔어요!!


유럽와서 쓰려고 사뒀던 선글라스 처음 개시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날씨는 날씨고......


루브르 보는데 오래 걸린다길 얼른 들어왔어요


한글로 된 가이드북 있습니다. 거기에 꼭 보라고 표시된 것만 볼 거예요


제가 변태는 아니고 재밌게 찍으려고 하는 거니까 오해마세요 ㅋㅋㅋㅋㅋㅋ





지도 찾기도 힘들고 박물관은 또 엄청 크 고.....


힘들어서 주저앉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뭔진 모르겠지만 엄청 유명할 작품들 사이에서 휴식 중....





이건 가이드맵엔 없었는데 뭔가 아이디어가 떠올라서 ㅋㅋㅋㅋㅋㅋㅋ


수녀님?들과 같이 기도를 하는데 옆에 아저씨가 째려보는 컨셉 ㅋㅋㅋㅋㅋㅋ





또 하나 찾았습니다!!


무슨 목욕탕이라고 하던데......얼굴에 슬슬 지쳐감이 나타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지도에 없던건데요


이거 다들 아시잖아요!! 나도 아는건데 ㅋㅋㅋㅋㅋㅋ이게 지도에 없다니 ㅋㅋㅋㅋㅋ


같이 등을 밀어줍니다 ㅋㅋㅋㅋㅋㅋ





하나 더 찾았습니다.


뭔지는 여전히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드!!!!! 디!!!!!! 어!!!!!!!!


유럽와서 꼭 봐야할 것 중에 하나였던 모나리자 누님입니다!!


하지만 그림은 엄청 작고.....근데 엄청 멀리서 봐야하고.......


근데 루브르에 온 사람 중에 대부분이 여기 있는듯이 엄청난 인파가......





대충 어느정도 거리에서 봐야하는지 아시겠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악조건 속에서도 다 뚫고 라인 맨 앞쪽에서 사진찍기 성공입니다!





건너편에 있는 이 그림도 엄청나게 큰 거로 유명하다는데


모나리자 때문에 먹혔어요......비운의 작품이라고 하네요 자리를 잘못 잡아서....ㅋㅋㅋㅋㅋㅋ


제 키가 180인걸 (자랑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감안하고 보시면 얼마나 클지 대충 감이 딱!





이건 더 커요...........진짜 크죠??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거 그리려면 시간은 얼마나 걸리고........물감은 얼마나 많이 필요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큰 종이는 또 어디서 구했지.......궁금증이 많아지는 사진입니다 ㅋㅋㅋㅋㅋ





이거이거!! 이거도 알아요!!


근데 이거도 가이드맵엔 없어요........가이드맵 순 엉터리인듯 ㅋㅋㅋㅋㅋㅋ


근데 가이드맵에 적힌 루트대로 돌다보면 거의 다 만나게 되어있어요 ㅋㅋㅋㅋ





이거도 엄청 유명하죠!!


루브르 인기순위 1등이 모나리자고 2등이 비너스인 것 같아요!!


근데 엄~~~청나게 운이 좋게 아무도 없는 사진을 찍을 수 있었던 저는 럭키가이 ㅋㅋㅋㅋㅋㅋ


저 잘려나간 양 팔이 어떤 모습을 하고 있었는지는 아무도 모른다네요 ㅠ.ㅠ





이건 어떻게 가져왔을까요............짝퉁은 아닐테고.........


신기합니다 이런거 가져올 생각은 어떻게 했나 몰라요 ㅋㅋㅋㅋ


이집트에 있어야 할 물건인데 ㅋㅋㅋㅋㅋㅋ





가이드맵에 적힌 대로만 봤는데도 엄청 오래 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에 피곤함이 보이시나요 ㅋㅋㅋㅋ진짜 엄청 힘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프랑스 가실 분들은 루브르는 최소한 반나절은 잡으세요!





근처 샹제리제거리에서 볼로네즈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해외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 중에 하이브리드카드 (체크+신용) 쓰시는 분들은


미리 한도를 최대로 올려놓고 가세요........


저는 30만원만 해놓고 썼었는데 하이브리드카드는 해외결제는 무조건 신용결제가 되더라고요?


잔고가 넉넉히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돈을 쓸 수가 없었답니다.....심지어 현금인출조차도 ㅡㅡ


아까 유리아쥬 얘기하면서 말씀드린게 이겁니다 ㅋㅋㅋㅋ그래서 오늘부터 가난뱅이에요.....





하지만 저처럼 카드믿고 온 사람 말고 현금들고 온 동생이 있기에 ㅋㅋㅋㅋㅋㅋㅋ


비싼 디저트 가게를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라뒤레라고 엄청 오래되고 전통깊고 뭐 그런 ㅋㅋㅋㅋㅋ


마카롱들이 고급고급열매를 먹어서 반들반들 윤기가 좌르르 흐르네요 ㅋㅋㅋㅋㅋㅋ





애써 웃어보지만........


카드도 안되고 루브르 돌다가 힘은 다 빠지고........폐인이 되어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동생이 사주는 특식을 먹고 기운을 차리기로 ㅋㅋㅋㅋㅋㅋㅋ


밀풰유 (발음 맞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어려워......)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처음 먹어봐요 이게 그렇게 맛있다던데 ㅋㅋㅋㅋㅋㅋ





식빵쪼가리같은 이 빵은 레몬 뭐시기였는데.......


관심도 없어서 기억도 나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이거 엄청나게 맛있습니다 ㅋㅋㅋㅋㅋ밀풰유보다 더 맛나요 ㅋㅋㅋㅋㅋ돈없어서 시킨건데 ㅋㅋㅋ



카드만 믿고 현금은 최소한만 들고 온 얼짱재민


근데 카드가 한도초과나다 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 일정은 어떻게 될까요? ㅠ.ㅠ


궁금하시면 얼른 따라오세요 ㅋㅋㅋㅋㅋㅋ팔로팔로미 고고


'해외여행 > 프랑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랑스 파리 (4)  (0) 2014.04.11
프랑스 파리 (2)  (0) 2014.04.10
프랑스 파리 (1)  (0) 2014.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