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프랑스

프랑스 파리 (1)

by 럭키잼 2014. 4. 9.


17일 간의 유럽 여행 세 번째 <프랑스>



드디어 제가 그토록 가고싶어 했었던!!!!!


파리로 출발합니다.





파리 노드역으로 가는 기차입니다.


우리나라의 KTX와 같은 탈리스라는 열차를 타고 갑니다.





붉은빛으로 도배된 탈리스의 내부. 열차 되게 좋더라고요 ^^





프랑스에서 숙소는 다들 요새 꽃보다할배 아실텐데


거기서 소개되서 유명해진 애플트리라는 한인민박입니다. ^^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민박에 집 놔두자마자 바로 에펠탑으로 달렸습니다.


유럽와서 날씨가 처음으로 좋은 날이었기 때문이죠!!





하늘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죽입니다


운이 좋은건가요 딱 에펠탑 보러 오는 날 날씨가 너~무 좋네요!!


그동안 흐리멍텅해서 속상했었는데 ㅠ.ㅠ





에펠탑 다리건너에 있는 포장마차?라고 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런 곳에서 베지테리안 토스트 2개 사서 에펠탑을 보며 뜯어 먹습니다.


이런게 행복인가요 ㅋㅋㅋㅋㅋㅋ토스트따위가 고급스러워지는 순간이네요





이거 너무 맛있어서 나중에 에펠탑 한번 더 와서


또 사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에펠탑 옆 다리 건너서 길 횡단보도 하나 건너면 바로 보여요 가격도 쌉니다 ^^





먹고 올라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한다는 점프샷 저도 한번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열심히 뛰어서 표정이 쫌.......





에펠탑 얼른 보고 개선문 보러 달려갔지요!


날씨가 좋기 때문에 이런 날 또 언제 오겠나 싶어서


부지런히 돌아다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사실 이게 원조 개선문이라는데요


왜 샹제리제 거리에 커다란 개선문이 하나 더 생긴지 아시나요?


나폴레옹이 로마에서 개선문을 훔쳐오려고 했는데


너무 크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똑같이 만들라고 했답니다.


근데 저따위로 만들어놨다고 또 만들라고 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만든게 지금 샹제리제 거리에 있는 것입니다 ^^





개선문에서 샹제리제거리를 따라 쭉~~내려오다보면


한참을 걷다보면 드디어 루브르가 나옵니다!


루브르의 저 피라미드 모양 삼각형도 제가 보고싶은 베스트5 안에 드는 것이였어요 ^^


오늘은 휴관일이므로 다음을 기약하며 사진만 찍고 갑니다.





첫 날이니까 몸풀기로 살짝만 구경하고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애플트리의 장점인 바로 엄청나게 맛있는 밥!!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유럽 돌아다니면서 살이 쪽쪽 빠졌는데 ㅋㅋㅋㅋㅋㅋㅋ


해골될 뻔 하다가 애플트리덕에 사람모양으로 돌아다닐 수 있었네요 ^^



프랑스 가시는 분들은 애플트리 왕왕 강력추천합니다!!


내일은 또 어딜 가볼까~~기대되네요 다음 포스팅으로 다들 팔로팔로미 고고


'해외여행 > 프랑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랑스 파리 (4)  (0) 2014.04.11
프랑스 파리 (3)  (0) 2014.04.10
프랑스 파리 (2)  (0) 2014.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