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프랑스

프랑스 파리 (2)

by 럭키잼 2014. 4. 10.


17일 간의 유럽 여행 세 번째 <프랑스>



프랑스의 둘 째날이 밝았습니다!


오늘은 또 어디를 가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페라하우스부터 갑니다.


6유로나 해요 ㅠ.ㅠ





완전 멋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짝 놀랬어요 우리나라 예술의전당 이런 거랑은 비교가....


물론 우리나라 예술의전당도 멋집니다 ^^





이런거 따라하기 참 좋아해요 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같다고 칭찬댓글 남겨주시면 더 좋아하죠 ^^





제가 이쪽 세계는 잘 몰라도 헨델은 들어봤습니다!


자세히는 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란 봉지는 몽쥬약국 봉지입니다.....여길 괜히 아침부터 가서 하루 종일 들고 다녔네요 ㅋㅋㅋㅋㅋㅋ


몽쥬약국에 대한 포스팅은 따로 안할건데 간단한 팁을 알려드리자면요!


1. 외국인 직원한테 계산하기 -> 샘플의 양이 어마어마하게 다릅니다.


2. 일행들 물건 모두 모아 계산하기 -> 총 금액에 따라 샘플이 왔다리 갔다리





운이 좋게 내부를 볼 수 있었어요!


잠깐 보고있는데 또 나오라그래서 사진이 얼마 없어요 ㅠ.


저~~기 무대에서 여배우분이 다리를 막 찢고있던데 리허설 중이었나봐요 ㅋㅋㅋㅋㅋㅋ





천장이 아주 그냥.......근데 저거 어떻게 그렸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높던데......





오늘의 퀵은 별로 즐겁지 않아요 ㅠ.ㅠ


자세한 얘기를 하자면 너무 길고......오늘부터 시련이 시작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오페라하우스 다 보고 노트르담 대성당 가는 길이예요!!


이번에도 ㅋㅋㅋㅋㅋㅋ저는 종교가 없지만 노트르담은 어디서 많이 들어본!


노트르담의 곱추때문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튼 근데 비가 옵니다......ㅠ.ㅠ


이 다리 옆에 퐁네프 다리가 있는데 가려져서 보이질 않네요!





하지만 비가 오거나 말거나 프랑스까지 왔는데 비 그까짓거~~


다리에 자물쇠들이 잔뜩 있습니다 사랑의다리 인가요??ㅋㅋㅋㅋㅋㅋ





비를 맞아가며 덜덜 떨어가며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비가 좀 많이 내려서 일단 실내로 도망왔어요.


장미문양? 이라고 하던데 이게 되게 유명하다고 하네요 ^^





비가 좀 그쳐서 바깥에도 나왔습니다.


저기 뒤에 가운데에 동그란 모양 보이시나요?


저게 바로 전에 사진에서 보여드렸던 그 문양이예요!!





옆에서도 한 장 찍고 ^^


참고로 노트르담 대성당은 앞, 뒤, 좌, 우 가 다 다르게 생긴 성당으로도 유명하다고 해요!





어느 방향에서 찍은건지 잘........


아무튼 다 다르게 보이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비가 자꾸 내려요 ㅠ.ㅠ





해가 슬슬 지길래 루브르 박물관 야경을 보러 돌아가는 길인데


이런 풍경이!!


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원래 루브르 보러 가는 날인데.........


어제가 휴관인지 알았는데 오늘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어제 휴관치고 사람이 많더라니..........야경만 보고 갑니다 ㅠ.ㅠ





멋지구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보고싶었는데 드디어 소원 성취입니다!


루브르가 원래는 궁이었다고 해요 그래서 이름도 뮤지엄이 아닌 팔라스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주 웅장하고 멋드러지고 그래요 ^^



비도 오고 컨디션도 안좋고 무리해서 좀 더 보느니


쉬었다가 내일을 기약하기로 하고 오늘의 일정은 좀 빨리 마무리지었습니다.


내일은 루브르를 샅샅히 뒤질거예요!! 궁금하시면 팔로팔로미 고고


'해외여행 > 프랑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랑스 파리 (4)  (0) 2014.04.11
프랑스 파리 (3)  (0) 2014.04.10
프랑스 파리 (1)  (0) 2014.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