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잡화

폴스미스 남성 반지갑 AJXA 1032 W217

by 럭키잼 2014. 3. 31.


폴스미스 남자 지갑 / AJXA 1032 W217



오늘 다룰 제품은 지갑인데요.


남자분들 몇 안되는 악세사리 중에 하나인 지갑!


시계 구두 그리고 지갑! (맞나요? ^^)





오늘 소개해드릴 지갑은 폴스미스 지갑이고, 모델명은 AJXA 1032 W217 입니다. ^^





알록달록 폴스미스하면 딱 떠오르는 그 멀티패턴으로 바깥쪽이 이뤄져있습니다.


소재는 송아지 가죽인데요 사피아노처럼 단단한 느낌이 아니고 반들반들 야들야들 부드러운 재질입니다.


기스에 약하고 구김이 잘 가지만 부드러운게 느낌이 정말 좋고요,


금방 길들여집니다. ^^ 길들여지지 않으면 막 잘 접어지지도 않고 불편할 때가 많죠?





저는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구입하였는데요.


이렇게 안에 보증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


쿠폰과 적립금을 쏟아 부어서 10만 원 중반대에 구입한 것으로 생각되네요.


정가와 비교하면 어마어마하게 싼 가격이죠?


역시 쇼핑은 면세점 쇼핑인 것 같습니다. ^^





화려한 내부와 다르게 내부는 심플해도 너~무 심플한 모습입니다.


네 개의 카드수납칸과 두 개의 보조수납칸 그리고 지폐수납칸 하나가 있습니다.


주민등록증 사진 보이게 넣는 그.....칸 (뭐라고 부르죠? ^^) 은 없네요.





왼쪽 아래에는 음각으로 Paul Smith가 멋드러지게 새겨져있고요.





오른쪽에는 나 진짜 가죽이야~~하는 GENUINE LEATHER 문구와


나 이태리에서 왔어~~하는 MADE IN ITALY  문구가 역시 음각으로 새겨져있습니다.





저는 정말 다 만족스러운데 딱 한 가지 조금 아쉬운 것이 있다면 바로 이 지폐수납칸 입니다.


그냥 보라색 나일론 재질로 이루어져 있는데요.....이게 정말 아쉽습니다.


이 지갑이 면세에서 어떻게 하다보니 싸게 잘 사서 그렇지 원래 매장에서 사려면 가격이 좀 나가는데요.


내부에 폴 스미스 문구라도 좀 적어주고 했으면 좋았을텐데 살짝 아쉽습니다.


가격대비 지폐수납칸의 퀄리티에서 싼 티가 솔솔 나는 것 빼고는 모든 면에서 만족스럽습니다. ^^





저는 지갑이 불룩 튀어나오는 것이 싫어서 위와 같이 위에 두 칸만 카드를 넣어놓고


나머지는 보조 수납칸에 쑤셔넣습니다.


이렇게 하면 카드 수납칸에 모조리 카드를 채운 것보다 더 얇게 들고 다니실 수 있습니다. ^^





그렇게 카드 8장과 지폐 몇 장을 넣어서 포개면 이렇게 예쁘게 접어집니다.


보통 지갑을 새로 사면 이렇게 잘 안되고 입을 쩌~억 벌리기 마련인데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이라서 금방 길들여집니다. ^^






현재 네이버 지식쇼핑 기준으로 위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본인이 직접 사도 좋고 남자친구 선물용으로도 괜찮은 남자 지갑 리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