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천호동 VIPS 강동점

by 럭키잼 2014. 5. 5.


천호동 빕스 강동점



안녕하세요 녹화를 끝내고


얼른 밥 먹으러 출발!!!!


생각보다 긴 녹화에 배가 엄청 고팠어요 하지만 오늘은 T멤버쉽 빕스 50%......


주말, 연휴, 50%할인까지 3종 셋트에...........


근처 빕스 모든 지점 대기시간 최소 1시간 30분....좌절이었만 꾹꾹 참았습니다





그렇게 겨우 겨우 들어간 빕스 강동점


매장사진이고 뭐고 일단 사람도 엄청 많고


배고파서 쓰러지기 직전이었기 때문에......


얼른 한 접시 퍼와서 찍고 바로 폭풍흡입 ㅋㅋㅋㅋㅋㅋㅋㅋ


강동점엔 바베큐 폭립이 무한리필 ^^





반값이니까 스테이크 이까짓거 ㅋㅋㅋㅋㅋㅋㅋ


얌스톤 안심 스테이크입니다. 정가는 45,900원 입니다.


빕스는 얌스톤 안심이 가장 맛있는 거 같아요!!


시키실 때는 미디움 레어 정도로 시키셔서 입맛에 맞게 구워드시면 좋아요 ^^





반값이니까 오늘은 샐러드바로 배를 안채우고


소고기로 배를 채워주겠어 ㅋㅋㅋㅋㅋㅋㅋ라는 허영심에 부풀어


림아이 꽃등심 스테이크도 주문.......


결국 나중에 배터져서 쓰러질뻔 하고 진짜 스테이크만 먹고 샐빠를 못 먹었다는......





진짜 스테이크 두 개 시키고 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먹겠어요 맨 처음 퍼온 샐빠 1접시가 끝......그래도 아까우니까 쌀국수라도 쳐묵쳐묵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제 배가 그리 작은 건 아닌데요


요새 다이어트 한다고 음식을 멀리했더니 위가 쪼그라들었나봐요


게다가 오늘 오래 굶은 뒤에 먹어서 그런지 배가 가스로 가득차서 음식이 들어갈 공간이 없네요...


다들 똑같지 않나요? 너무 오래 굶으면 오히려 뭘 못 먹겠는 그런 기분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빕스에 오면 망고를 안먹고 갈 순 없죠!!


다른 곳은 사각썰기로 아주 코딱지만한 망고를 내어주지만


빕스는 무려 이렇게 크게 잘라줍니다!!!!!!


어차피 거기나 여기나 냉동망고이긴 마찬가지이지만요 ㅋㅋㅋㅋㅋㅋ


평소같으면 이거만 한 두 접시는 먹을텐데 아쉽네요 ㅠ.ㅠ





총 가격은 87,300원이 나왔지만 5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찾아가자 T멤버쉽 이벤트로 50%할인을 받아 최종 결제금액 43,650원 이라는 엄청난 금액이!!


오늘 비록 허영심에 부풀어 사치스럽게도 샐빠를 한 접시밖에 먹지 못했지만


저정도의 가격이면 그리 나쁘진 않은 거 같아요 ^^


하지만 담부턴 50%건 몇%를 하던 간에 둘이 가면 스테이크는 하나만 시키는거로....배터져 죽을뻔...





5월 30일까지 매 주 일요일 SKT 사용자분들은 50% 할인이니까


챙겨드세요!!!!!! 이런 기회 흔치 않아요 ^^



'맛집 >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리봉동 삼팔교자관  (0) 2014.05.30
여의도 LA 북창동 순두부  (0) 2014.05.05
서울 영등포 송죽장  (0) 2014.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