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서울 영등포 송죽장

by 럭키잼 2014. 4. 5.


영등포 중국요리 맛집 / 송죽장



오늘 아는 동생이 맛있는 중국요리를 쐈습니다. 홧팅2


짜장면, 짬뽕 이런 시시한거 말고 비싼 요리를 먹었지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바로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60년 전통의 중화요리집이라고 하는데요. 영등포에서 가장 유명하고 장사 잘 되는 집이라네요. ^^





초점을 어떻게 잡아야 사진 전체가 쨍하게 나올까요?


중심부를 제외하고 아웃포커싱이 되어버렸네요.........아무튼


정식 메뉴판이 따로 있는데 편하게 간이메뉴판을 찍어왔습니다.


가격대가 나쁘지 않죠? 이정도 명성에 이정도 가격이면 정말 착한 것 같아요. ^^





요기는 이제 값이 좀 나가는 요리류 입니다. ^^


오늘 먹은 메뉴들이 보이네요!





맨 처음 나온 메뉴는 깐소새우!


새콤달콤매콤한 소스에 당근 양파 등등 야채들을 잘게 썰어 넣어서 튀긴 새우와 함께 나오는 메뉴인데요.


새우도 굵직하고 오동통통 맛있고 소스도 끝내줍니다. ^^


남은 소스에 밥 비벼먹어도 정말 맛있을 것 같은 소스에요. 제가 송죽장을 찾으면 꼭 먹는 메뉴 중에 하나랍니다.





두 번째로 나온 메뉴는 깐풍기!


적당히 매콤한 양념에 닭고기를 튀겨서 잘게 썬 고추 등의 야채가 뿌려져서 나오는데요.


이거 또한 맛이 끝내줍니다. 굿보이


닭고기인데 입에서 살~살~ 녹아요. ^^





세 번째로 나온 이 메뉴가 바로 여기 송죽장의 베스트셀러? 정도 되는 메뉴인데요.


고추쟁반짜장입니다.


보기엔 평범한 쟁반짜장인데 잘게 썬 고추조각들이 가득있어요!


사천짜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매운 거 못 먹는 저도 맛있게 잘 먹을 수 있는 맛있게 매운 맛입니다. ^^


면발도 쫄깃쫄깃 탱글탱글 소스에 건더기?도 잔뜩 들어있고 아주 맛있어요. 우하하





마지막 네 번째 메뉴는 삼선짬뽕입니다.


건더기가 해물탕급이에요. 다른 곳은 자잘한거 몇개 넣고 생색내는데 송죽장 삼선짬뽕은 건더기 아낌없이 팍팍 넣어줍니다.


그리고 짬뽕에서 가장 중요한 건 국물이죠!


제가 다른 곳 짬뽕은 국물을 먹으면 맵고 자극적이어서 속이 쓰리곤 하는데 이곳 짬뽕은 전~혀 그런게 없어요 너무 좋아요. ^^





국물이 맛있어서 국물만 또 하나 더 따로 부탁드렸습니다.


제가 또 좋아하는 것 중에 하나가 국물이라서 모두 다 들이켰습니다. 오늘 나트륨 일일 권장 섭취량 초과한 것 같네요.......^^


네 명에서 갔는데 이렇게 먹고 배터져서 죽을 뻔? 했네요. 하하


위의 메뉴들을 다 먹고 대략 8만 원 정도가 나왔는데요 일인당 2만 원 정도인 셈이죠?


이정도 전통에 이정도 맛에 이정도 양에 2만 원이면 충분히 착한 가격이라고 봅니다. ^^



영등포역에서 지상으로 나오면 타임스퀘어 바로 옆에 있어서 접근성도 우수하고요.


중국요리 땡기시는 분들 영등포 송죽장으로 얼른 달려가세요. 고고


'맛집 >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리봉동 삼팔교자관  (0) 2014.05.30
천호동 VIPS 강동점  (0) 2014.05.05
여의도 LA 북창동 순두부  (0) 2014.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