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여의도 LA 북창동 순두부

by 럭키잼 2014. 5. 5.



여의도 맛집 LA 북창동 순두부



오늘 안녕하세요 방청을 위해서 여의도 KBS 별관을 방문했습니다.


저번 방문때에도 그렇고 이 주변은 정말 먹을 곳이 별로 없어요!


오늘 안녕하세요 녹화는 시간이 좀 길기 때문에 꼭 뭔가를 먹고 들어가야합니다.


그래서 한참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순두부집!





순두부 전문점 답게 다양한 종류의 순두부를 팔고 있어요!


이렇게 많은 종류의 순두부는 처음 보네요 ^^


햄치즈 순두부, 만두 순두부, 곱창 순두부 등등 특이한 메뉴가 정말 많아요





정식메뉴도 있고 다양한 사이드메뉴들도 많네요 ^^


참고로 여의도에 있는 순두부집 이름이 왜 LA북창동 순두부냐 하면은


LA까지 진출해서 그렇다나 뭐라나~~~


사실 잘 기억이 안나요 ㅋㅋㅋㅋㅋㅋㅋ찍어둘걸.......





모든 메뉴에는 공기밥이 아닌 돌솥밥이 제공되고


생선구이까지 나온답니다!





생선구이는 솔찍히 그저 그렇네요 ^^


밑반찬은 간단하게 나옵니다.


저는 이런 찌개종류 먹을 때엔 다른 반찬은 쳐다도 안보기 때문에


밑반찬은 그리 중요하지 않아요 ^^





날계란이 나오길래


읭? 뭐지? 했는데





이렇게 찌개가 나오면 셀프로 넣어 먹는 거예요 ^^





첫 번째 사진은 만두 순두부이구요


요거는 해물순두부 입니다.


만두 순두부엔 그....물만두처럼 생긴 만두가 4개정도 들어가 있구요


해물 순두부엔 작은 새우 3마리정도와 여러개의 바지락 오징어 다리 몇개


뭐 이런수준으로 들어갑니다. ^^





요건 돌솥밥이구요





돌솥밥을 보니 돌솥비빔밥이 땡기네요!!





밥을 이렇게 적당히 퍼내어주시구요





함께 나온 따뜻한 물을 부어두시고 뚜껑을 덮어 놓고


찌개랑 밥 다 먹고 숭늉 드시면 됩니다 ^^


여기까지 찍고 배가 너무 고파서......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이 더 없네요........ㅋㅋ





가격은 8천 원씩 해서 총 16,000원 나왔네요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적당한 가격 같습니다 ^^


다른 메뉴는 안 먹어봐서 모르겠고 둘 중에 하나 추천드리자면 저는 해물 순두부 추천합니다 ^^





길 모르시는 분들은 로드뷰 참고하셔서 가시면 되겠습니다 ^^



'맛집 >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리봉동 삼팔교자관  (0) 2014.05.30
천호동 VIPS 강동점  (0) 2014.05.05
서울 영등포 송죽장  (0) 2014.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