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가리봉동 삼팔교자관

by 럭키잼 2014. 5. 30.

가산디지털단지 중화요리 맛집



개콘을 방청하러 첫 새벽부터 KBS에 갔다가


녹화까지 시간이 많이 남아서 정~말 오랜만에 데이트를 하기로 했답니다.


근데 날도 덥고 뭐 주변에 할 거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리 저리 방황하다가 맛집 찾아서 배터지게 먹고 왔네요





지도검색을 하면 다른곳이 나오는데요


위에 지도로 위치를 옮겼으니 길 헤매지 마시고 저기로 가주세요!!


6번출구 나오시면 오른쪽에 바로 큰 빌딩이 있어요


그 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





아이폰으로 대충 찍었더니 사진이 영....사진은 이래뵈도 맛은 짱입니다!!


이름이 기억이 안나요.....메뉴판 맨 처음에 있는 메뉴에요 ^^


저희가 지도 찾아갔다가 헛걸엄했다고 하소연했더니 `소`자를 `중`자로 업그레이드 시켜주셨어요.....


저건 가격만 `소`자인 `중`자입니다...가서 왜이렇게 적냐고 하시면 안되요 ㅋ ㅋ


고기를 얇게 썰어서 탕수육처럼 튀겨내서 깐풍기? 깐소새우? 소스를 바른 맛이에요 짱!!


`소`자 기준 13000원으로 기억합니다.





요건 뭐게요?


물만두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진짜 맛있어요 제가 만두 매니아인데!!


아주 맛나네요 요거 6천원으로 기억해요 ^^





아이폰도 어두운 곳에서는 어쩔 수 없네요


사진이 뭐 다 이런......허허허


육즙이 만두피 안에서 살아 숨쉬는 맛이예요!!


요거는 꼭 드셔보시길 ^^





모자를까봐 시켰던 볶음밥


솔직히 볶음밥은 그냥 저냥 뭐 특별한 거 없어요


추천까지는 안합니다 ^^


그렇다고 맛이 별로고 그런 건 아니니까 개인취향에 따라서 드시길~ㅋㅋ





이거 뭐라그러더라......이게 진짜 짱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시킨 게 아니고 다 먹고 나면 디저트로 주시는데 이게 한참 먹고 찍은게 이만큼이에요


엄청 많이 주시는데 이거 진짜 맛있어요!!!!!


왜 이런 메뉴를 안팔고 디저트로 주시는지 모르겠을정도로 ㅋㅋㅋㅋㅋ





요렇게 먹고 총 25,000원 정도 나온거로 기억합니다.


서비스 짬뽕국물임에도 불구하고 홍함, 오징어, 다양한 야채들 까지


아 그리고 저희가 길을 못찾아서 (위치 옮긴 줄 모르고)


계속 전화하며 여쭤봤더니 혹여나 저희 못 찾아올까봐 마중까지 나오셨던 주인아주머니....


정말 친절하시고 맛도 좋고 다 좋아요!!


근처에 마리오 아울렛, W몰? 등 많은데 오시면 한 번씩 들러보시는 것도 ^^



'맛집 >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호동 VIPS 강동점  (0) 2014.05.05
여의도 LA 북창동 순두부  (0) 2014.05.05
서울 영등포 송죽장  (0) 2014.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