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독일

독일 프랑크푸르트 (1)

by 럭키잼 2014. 4. 9.


17일 간의 유럽여행 첫 번째 <독일>



생애 첫 유럽여행을 드디어 떠납니다!


루트트 프랑크푸르트 in 런던 out 입니다 ^^


설렘설렘 열매를 가득 먹고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친동생과 함께 가는 유럽여행입니다.


우리들을 독일까지 안전하게 데려다 줄 아시아나 항공기가 보입니다 ^^





10시간이 넘는 비행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창문을 열면 항상 떠있는 햇님...ㅋㅋㅋㅋㅋㅋ


저는 아시아나 직항으로 왕복 130만 원 정도에 유럽을 다녀왔어요!!


하지만 저는 강력 추천합니다.......아랍쪽에서 경유하는 걸......너무 길어요 ㅠ.ㅠ


이코노미로 10시간 이상 가는 건 정말 고문과도 같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





이륙하고 얼마 안되서 나온 기내식입니다.


닭고기 뭐였던 거 같은데 기억이....이래서 포스팅은 그때 그때 하는 건가봐요 ^^


참고로 올해 2월 3일에 다녀왔던 여행입니다......ㅋㅋ





중간에 심심할까봐 간식을 챙겨주시네요!


브리또입니다. 어마어마하게 뜨거워요 깜짝 놀랬네요 ㅋㅋㅋㅋㅋ





뭐 특별한 건 없는데 유럽 여행가는 기분 탓인지 왕왕 맛있습니다 ^^





내리기 두 시간 전쯤 또 기내식이 나왔습니다.


닭고기 크림 스파게티 뭐 이런 메뉴인데요......(이름은 잘..ㅋㅋㅋㅋ)


요것도 맛있습니다. 아시아나 기내식 나쁘지 않아요 쏘쏘 ^^





길고 긴 비행끝에 도착한 독일에서의 숙소!


마이닝거 호스텔인데요. 이번 유럽 여행에서 마이닝거를 좀 이용했는데요.


감히 추천드리자면.....


여행하시는 곳에 마이닝거가 있다면 무조건 마이닝거를 가세요!!





숙소 바로 옆이 프랑크푸르트 메세역입니다 ^^


접근성은 좋지만 단점은 전철 지나다니는 소리가 리얼하게 잘 들린다는 점.....





숙소 근처엔 딱히 뭐가 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보이는 스카이라인 프라자? 그냥 뭐 멀티플렉스 쇼핑몰같은 건물인데요......


문을 어찌나 일찍 닫던지.....저긴 결국 못 가봤네요 ㅋㅋㅋㅋ





다음 날 아침.


유럽까지 와서 늦잠잘 순 없죠!! 서둘러서 준비하고 중앙역으로 나옵니다.


말로만 듣던 독일 소세지가 딱 ㅋㅋㅋㅋㅋㅋㅋㅋㅋ끝 ㅠ.ㅠ





메뉴판은 독일어로.......독일어 전혀 못하는 우리 남매..........


대충 때려맞춥니다 ㅋㅋㅋㅋㅋㅋㅋ맛있어 보이는 단어로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두 개가 나왔는데요 일단 한 입 베어먹으면...


오도독 하고 터지는 맛이 아주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단 엄청나게 짭니다 매우 짜요 ㅠ.ㅠ





프랑크푸르트의 거리 벤츠택시가 보이네요 *.*





유럽은 이상하게 겨울인데도 잔디가 파릇파릇 하더라고요?


동양쪽이랑 종이 다른 건가봐요? 그래서 그런지 겨울이라고해서 막


삭막하고 그런 풍경은 아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하늘은......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새하얀 하늘이었지만요 ㅋㅋㅋㅋ





지나가던 길에 있던 유로 빌딩에서 한 컷 ^^





E클래스가 택시로 돌아다닙니다.......뭐 우리나라 그랜져택시랑 비슷한 이치인가요?


타보고 싶었지만 가난한 배낭여행객이 택시를 감히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삼성을 좋아하거나 하는 건 아닌데요 (싫어하지도 않아요 ^^)


이렇게 길을 가다보면 한국 기업의 광고가 은근히 있습니다 특히 삼성!


한국인으로써 요런 거 볼 때마다 뿌듯합니다 ^^





오늘의 첫 번재 목적지는 괴테하우스입니다.





지도 첨부하니까 여행 가실 계획이시라면 캡쳐해가시는 센스 ^^





사실 전 괴테라는 사람에 대해서 잘 몰라요......


그냥 유명한 사람이라니까.....또는 프랑크푸르트엔 이거밖에 없으니까.......ㅋㅋㅋㅋㅋ





괴테가 직접 살았던 집이라고 합니다!


그럼 들어가볼까요 ^^





똑같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건 솔직히 별 관심이 없었는데요..


바로 여기!! 이 방 너무 멋있지 않나요? 홧팅2





혹은 모델이 좋아서 좋아보이는 걸까요?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컷에 방을 모두 다 담고싶었어요!!


이거 말고도 사진이 많은데 별로 맘에 안들게 나와서 안올려요 ㅋㅋㅋㅋㅋㅋ



다음 포스팅에선 뢰머광장에 가보겠습니다. 팔로팔로미 고고



'해외여행 > 독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독일 하이델베르크  (0) 2014.04.09
독일 뷔르츠부르크  (0) 2014.04.09
독일 프랑크푸르트 (2)  (0) 2014.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