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타

피자헛 와우박스

by 럭키잼 2014. 6. 15.


피자헛 와우박스 



이것 저것 다 먹고싶은데


다 먹기엔 배가 터질 거 같고


근데 하나만 먹기는 정말 아쉽고!!


했는데 마침 피자헛 와우박스가 생각나더라구요


평소 평이 안좋다는 걸 알고 있어서 그동안 먹지 않았었는데 오늘 시켜봤습니다!!





30분 정도 걸려서 도착한 와우박스!!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서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중이에요


오자마자 긁었는데 피자의 열기에 눅눅해진 박스때문인지


박스가 통째로 긁혀나가서 제가 몇 등인지는 확인 불가....허나 100% 꼴찌였을테죠


꼴찌는 음료수 500미리 공짜인가? 그랬습니다 ^^





요로코롬 서랍식으로 열리더라구요


하지만 이것들도 마찬가지로


열기로 인해 눅눅해져서 잘 열리지 않아 요


하지만 식지 않고 따뜻하게 왔다는 거니까 쿨하게 패쓰!!





와우박스 구성품입니다


일단 구성품 품목은 와우~~할 만하네요!!





웨지감자입니다.


솔직히 이건 그냥 그래요


와우박스에 있어서 먹었지 따로 시킬 일이 있다면 별로예요!!


다른 치킨이나 파스타, 피자의 열기 때문에 눅눅해요





치킨은 참 맛났어요!!


와우박스에서 가장 맛있었던 메뉴였어요 저한테는 ^^





리치 치즈 스파게티!!


이거는 그냥 뭐 흔히 아시는 그 맛이었구요 ^^


저렴이 스파게티 맛~~





와우박스는 피자를 고를 수 있는데


저는 더 스페셜 피자 중에서 콰트로치즈 피자로 선택했어요!!


저기 위에 있는 모든 토핑이 다 치즈입니다~~


느끼한 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안맞을 수 있어요!!




(클릭하시면 주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뭐 먹을지 모르겠다!!


도저히 하나만 고르는 걸 할 수는 없다!!


질보다는 양으로 승부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겐 추천합니다 ^^


위 피자헛 사진 누르면 주문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