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타

피자알볼로 울트라 코리안 골드 피자

by 럭키잼 2014. 5. 30.


알볼로피자 울트라코리안골드피자



오늘은 SKT 미스터피자 50% 이벤트 마지막 날이죠!!


그래서 주문하려고 했더니.....


매장 마감시간까지 주문이 밀려있다고 주문불가......


방문포장도 당연 안되겠고...


피자를 먹기로 마음먹은 이상 뭐라도 시켜먹어야죠!!


요새 저희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알볼로 피자로 대신 주문 ^^





제가 주문한 피자는 울트라코리안골드피자!!


이름만 들어도 느끼함 전혀 없는 깔끔한 맛의 피자일 것 같지 않나요??ㅋㅋ


느끼한 거 싫어하시는 부모님을 위해 저의 취향은 살짝 포기하고 주문 ^^





드디어 도착한 피자!!


피자 박스가 참 아기자기하고 알록달록하고 이쁘죠??


알볼로피자에서 쓰는 재료들을 그려놓은 것 같아요 ^^





요것이 바로 울트라코리안골드피자!!


자세한 건 조금 있다가 보기로 하구요 ^^





저희 4인 가족


피자 한 판으로는 배가 차지 않아요!!


그래서~~





항상 사이드로 스파게티를 주문합니다.


스파게티는 가장 무난한 치즈오븐스파게티!!


개인적으로 이렇게 피자와 함께 배달하는 스파게티 중에


가장 맛있는 거 같아요..보통 스파게티를 함께 주문하면


퉁퉁 불어서 별론데 요건 면발이 그나마 살아있어요 ㅋㅋ





휙휙 저어서 맛나게 먹어줍니다


스파게티 좋아하시는 울 엄마가 비벼짐과 동시에 흡입해버리셔서


사진은 이게 끝......^^





이제 메인메뉴인 피자!!


소세지, 베이컨, 브로콜리, 감자 등등


각종 신선한 재료들이 올라가있구요!!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정말 느끼함이 전혀 없어요!


그냥 깔끔한 맛 그 자체 ㅋㅋㅋㅋ 이게 피자가 맞나~~싶을 정도예요 ^^





피자알볼로는 컷팅을 되게 작게 해주더라구요


이게 좋은건지 나쁜건지는 모르겠지만 양 조절하기에는 괜찮은 거 같아요 ^^


오늘 미스터피자가 주문이 밀려 얼떨결에 먹은 피자알볼로!!


하지만 맛도 괜찮고 서비스도 괜찮고!!


제가 잘 몰라서 이것저것 주문하니 이렇게 하실거면 세트메뉴가 좋다고~~다른데도 이러나요??ㅋㅋ


암튼 피자알볼로 한 번 드셔보세요 추천!!





피자알볼로는 인터넷 주문이 없는 거 같으니 주문하실 분을은 위 번호로 해주세요 ^^



'맛집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미노 더블치즈엣지 피자  (0) 2014.10.15
피자헛 와우박스  (0) 2014.06.15
미스터피자 맘마미아 피자  (0) 2014.04.25
추풍령 휴게소 칼제비  (0) 2014.04.09
도미노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  (0) 2014.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