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타

미스터피자 맘마미아 피자

by 럭키잼 2014. 4. 25.

미스터피자 맘마미아



오늘은 금요일!


금요일은 SKT 멤버쉽 50% 할인!


자세한 내용은 http://jamesblog.tistory.com/56 을 참고하세요 ^^





이벤트하는 날이라서 그런지 평소보다 조금 오래걸렸어요!


5시에 배달해서 6시에 왔어요. 


밀린다는 걸 예상하고 일부러 일찍 시켜서 다행입니다 ^^


위가 쪼그라들어서 많이 못 먹으므로 피자와 음료만 주문!





사실 저희집은 미스터피자를 잘 먹지 않아요


도미노 가끔 먹고 저희 부모님이 요세 알볼로피자? 에 빠지셔서


최근에 먹은 피자는 거의 다 거기서 시켜먹었네요.


하지만 오늘은 미피 50%데이니까!


음.....잘 몰라요 뭐가 뭔지 그래서 맛있어보이는 거 주문! 이름은 맘마미아 피자입니다 ㅋㅋ





맘마미아 피자는 지중해풍 해산물, 치즈포테이토, 이탈리안 살라미햄 등이 얹어진


그냥 간단하게 "해물피자" 정도 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해물향이 강한 해물피자에 매콤한 소스가 뿌려져서 느끼한 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좋을듯!





박스를 열면 이게 뭔 피자인지 모르는 사람도 `아 해물피자구나?` 할 정도로


해물향이 솔솔 납니다. 그러므로 해물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안녕 ㅠ.ㅠ


토핑 뭐뭐 올라간지 보이시나요?


오징어?문어? 처럼 씹히는 것도 많고 새우도 있고 게살도 있고 뭐 엄~청 많습니다 ㅋㅋ





엣지는 브로콜리 치즈수프 엣지예요!!


뭔지 아시나요??ㅋㅋㅋㅋㅋㅋ


읭?뭐지? 하고 일단 시켜보자 했는데요 ㅋㅋㅋㅋㅋ


오오 뭐랄까...수프에 빵을 찍어서 구운듯한?ㅋㅋㅋㅋㅋㅋ


암튼 맛있네요 강추!





씬피자에요~~이게 얇아서 많이 먹어도 배도 안부르고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따로 선택한 것 같지는 않은데 그냥 이게 오더라고요 ^^



오늘 티멤버쉽 50% 할인 덕분에 맘마미아 L사이즈와 사이다 1.25리터 해서 총 37,400원 이지만


18,700원 이라는 엄청난 금액에 먹을 수 있었답니다!



근데 맛이 괜찮아서 나중에라도 또 먹을 것 같아요 ^^


피자 메뉴 고르는데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한번 눌러주시는 센스!



'맛집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미노 더블치즈엣지 피자  (0) 2014.10.15
피자헛 와우박스  (0) 2014.06.15
피자알볼로 울트라 코리안 골드 피자  (0) 2014.05.30
추풍령 휴게소 칼제비  (0) 2014.04.09
도미노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  (0) 2014.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