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

수원 북문 중평떡

by 럭키잼 2014. 4. 1.


북문 중평떡



떡볶이를 여자친구 덕분에......토닥토닥


데이트마다 매번 떡볶이를 정말 자주 먹는데요.


오늘도 어김없이 떡볶이가 땡긴다며 떡볶이 맛집을 찾기 시작합니다.


드디어 찾았다고해서 한번 따라가봅니다. ^^





이름이 중평떡이라그래서 중평떡? 뭐지? 했는데요


독성강한 볶이의 줄임말이었네요. ^^


메뉴판의 가격들이 참 저렴하고 좋았습니다.


그래서인지 학생손님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이외에도 감자튀김, 치킨 등도 판매하고 배달도 하신답니다.


배달은 1만 원 이상부터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분식집답게 주문시킨 메뉴는 금방 나왔습니다. ^^


보기에는 그리 특별하지 않아보이는 떡볶이인데요....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적당히 매운 맛과 아주 약간의 달달한 맛 그리고 밀떡 특유의 그.....런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씹는 맛.


그리고 후추?인가 뭔지는 알 수 없었지만 정말 제목 그대로 중독성이 있었습니다!


그냥 이유없이 떡볶이를 제 입으로 마구 구겨넣고 있는 저를 발견할 수 있었네요. ^^





수제튀김도 갓 튀겨서 바삭바삭하고 양도 넉넉하게 나오고 맛있었습니다. ^^


간단하게 한 끼 해결하실 분들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저는 분식집에 오면 가장 좋아하는 것이 오뎅국물인데요!


따로 주시지는 않더라고요.... 슬퍼2


원래 없는건지 셀프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매장입구쪽에 오뎅이 담긴 큰 냄비가 있긴 있었는데......



아무튼 정말 제목 그대로 중독성 있고 맛있는 떡볶이였습니다. ^^





찾아가실 때 지도 참고해서 가세요. 홧팅2

'맛집 > 경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뽕차이 오산 세교점  (0) 2014.05.06
수원 권선동 남원 추어탕  (0) 2014.04.06
수원 북문 보용만두  (0) 2014.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