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

수원 북문 보용만두

by 럭키잼 2014. 4. 1.


수원 북문 보용만두



배고파서 맛집을 찾다가 북문에 보영만두를 가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휴무일이더군요....슬퍼2


그래서 마침 그 옆에 있던 보용만두에 갔습니다. 이름이 되게 비슷하죠? 생긴 건 보용만두가 더 먼저 생겼네요. ^^





장안공원에서 내리시면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장안문에서 주변을 휙 둘러보시면 바로 눈에 띄는 위치에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만두 전문점이지만 이것 저것 많이 파네요.


하지만 전문점에 왔으니 전문적으로 하는 만두를 시켰습니다. 군만두가 유명하대서 고기군만두와 쫄면을 주문했습니다.





북쪽에서 넘어온 30년 이상 된 전통적인 집이라고 하네요.


보용만두는 체인점이며 북문에 있는 것이 본점이라고 합니다. ^^





쫄면이 먼저 나왔네요. 엄청 빨리 나옵니다.


만두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쫄면은 특별한 거 없습니다. ^^





늦은 점심을 먹는 거였기 때문에 스피드하게 비볐습니다.


맵지않고 맛있었지만 너무 배가 고팠었는지 양이 좀 적게 느껴지긴 했습니다. ^^





드디어 만두가 나왔습니다!


노릇노릇 색깔도 좋고 냄새도 좋고 맛도 좋고 다 좋네요. ^^


만두 사이즈는 좀 작습니다. 다들 고향만두 아시나요? 그거보다 조금 더 큽니다.





속도 알차게 차있고 갓 구워서 따끈따끈하고 맛있었습니다. ^^


개인적으론 옆 테이블에서 드시던 비빔냉면이 굉장히 맛있어보이더군요.


그리고 개인적으론 먹어보진 못했지만 고기만두보다는 김치만두가 더 맛있어보였습니다.


오랜만에 날씨도 좋고 해서 여자친구랑 화성에 놀러가서 맛있는 점심 먹었네요.


만두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






찾아가기 쉬우시라고 지도 첨부합니다. 하트3

'맛집 > 경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뽕차이 오산 세교점  (0) 2014.05.06
수원 권선동 남원 추어탕  (0) 2014.04.06
수원 북문 중평떡  (0) 2014.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