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벨기에

벨기에 브뤼셀 (1)

by 럭키잼 2014. 4. 9.


17일 간의 유럽 여행 두 번째 <벨기에>



독일에 이어서 두 번째로 방문한 국가는


바로바로바~~로 벨기에 입니다!


벨기에는 안좋은 소문이 많아서 두근두근하며 마음졸이며 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벨기에의 수도 브뤼셀 입니다 ^^





역에서 간단한 아침식사를 합니다.


독일에서의 마지막 소세지!


길죽한 소세지만 먹다가 특이한 거 먹었는데 길죽한게 훨씬 맛나용 ㅋㅋㅋㅋㅋㅋ





동생이 먹은 치즈 맛 빵인데 맛있는데 엄청 거칠어서 입 안에 다 헐어버릴뻔..ㅋㅋㅋㅋㅋㅋㅋ





가는 동안 비가 내리길래 슬펐었는데


금새 그치고 무지개가 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문을 듣고 와서 그런지.......뭔간 음산한 기운이 돕니다 ㅋㅋㅋㅋㅋㅋ


브뤼셀 미디역에서 내렸습니다. 중앙역은 위험하다고 해요 참고하시길.





오자마자 그랑플라스 광장으로 갑니다.


여기가 뭐 세계에서 아름다운 광장 Best 3 안에 든다나 뭐라나 그러네요 ^^





가는 길 저장해놓고 가세요 ^^





우왕 ㅋㅋㅋㅋㅋㅋ근데 정말 예뻐요 ㅋㅋㅋㅋㅋㅋ


독일에서 봤던 뢰머광장은 비교도 안될 정도로!!





그건 그렇고 빵쪼가리를 먹었더니 배가 살살고파서


벨기에 하면 또 홍합요리라고 하길래 그 중에서도 유명한 레옹으로 고고





으헝헝 엄청 비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먹을거에요 먹는데는 돈을 아끼지 않겠어!





Mussels special 요게 홍합탕이니까 일단 이거 기본으로 시키시고 다른 거 드세요


이게 메인메뉴입니디ㅏ ^^





원래 직원이 퉁명스러운건지 아시안이라고 무시하는건지


서비스도 별로고 느릿느릿 ㅋㅋㅋㅋㅋㅋ너네도 한국오면 똑같이 할거다





유럽여행 중에 가장 큰 고민거리였던


식전빵을 먹어야 하는가 말아야 하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을 받는 곳이 많다고 해서 근데 또 물어보기엔 내 자존심이 허락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안먹습니다 음식 많이 시켰으니까요





하아악...........


이거 진짜 최고예요!! 레옹을 가실 일이 있거든 이걸 꼭 드시길 강력 추천합니다!


갈릭 어쩌구...메뉴판 맨 위에 메뉴에요 ^^





무한리필되는 감자튀김도 나왔습니다.


저희는 배불러서 딱 한 번만 먹었어요 감자튀김도 정말 맛있구요 ^^





홍합탕입니다 ^^


홍합탕 맛나요 홍합탕 정말 맛있는데 위에 갈릭치즈홍합구이? (맘대로 지어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너무 쌔서 이건 눈에 들어오지도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으헝헝 또 가고 싶네요 ㅠ.ㅠ 레옹 좀 가격이 비싸긴 한데 


그래도 유럽까지 갔으니까 기분 한번 내세요 ㅋㅋㅋㅋㅋㅋㅋ





다 먹고 세계 3대 초콜릿 중 하나인 노이하우스에서 선물용 초코렛도 구입하고


동생이랑 먹을 것도 몇개 사갑니다.......이렇게 비싼 초코렛 처음 먹어보네요 ^^





고디바 딸기초코렛!!!!!!


근데 이거 하나에 만 원이네요.......그래도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 사먹고 하나 더 사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세계 3대초콜릿 중에서 2가지를 먹어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이하우스, 고디바!! 나머지 하나는 미국에 있다는데 언제 먹으러 갈 수 있을런지 ^^





밤이 되고 조명이 하나씩 켜지니까 그랑플라스 광장의 진가가 나타납니다!!





너무너무 아릅답습니다.


세계 3대 광장 답네요 ^^ 아침에도 정말 예쁘지만 꼭 밤에도 보세요!





예쁜건 둘째고 일단 벨기에는 위험하다고 들었으니까


더 어두워지기 전에 얼른 돌아갑니다 ^^





숙소 앞 풍경입니다.





브뤼셀에서의 숙소도 마이닝거인데요 ^^


브뤼셀 마이닝거만 유독 좀 비싸긴 한데 뭐 시설 깔끔하고 좋으니까요!


근데 복도가 좀 으시시하죠? 감옥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브뤼셀은 이틀에 나눠서 관광했는데요


너무 길게 쓰면 재미없으니까 나머진 다음 포스팅으로 팔로팔로미 고고


'해외여행 > 벨기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벨기에 브뤼헤  (0) 2014.04.09
벨기에 브뤼셀 (2)  (0) 2014.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