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뷰티

프레쉬 Rose Marigold Tonic Water

by 럭키잼 2014. 8. 25.


FRESH 장미수 스킨



저번 유럽 여행 다녀오면서 샀던


비오템 스킨 로션들이 드디어 바닥이 났습니다.


마침 찌롱이가 해외에 다녀올 일이 있어서


면세점 쇼핑 좀 부탁했어요


백화점 가면 비싸도 너~~~무 비싸니까요!!





전에 동생이 이태리에서 사다 준 장미수 스킨이 너~무 좋았었는데


다 쓰고 다시 한국에서 사려니 가격이 =_=


그래서 비오템 쓰다가 이번에 새로 구매하면서


프레쉬에서도 장미수 스킨이 있길래 이거로 구매했어요!!





프레쉬 장미수 토너!


용량은 250ml





Made in France


좀 좋다고 하는 화장품들은 거의 다 프랑스제인 거 같아요!!


프랑스 갔을 때 한국에선 비싼 화장품들이


한국가격대비 굉장히 싸서 정말 좋았었는데!! 또 가고 싶네요 ㅋㅋ





이 제품에 대한 내용이 써있습니다.


뭐 이거 되게 좋은 거다~~라는 내용이겠죠 ㅋㅋ





포함된 성분과


유효기간은 6개월!!


유효기간이 별로 길지 않아요 긴 건가??ㅋㅋ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스킨은 대용량이라 펑펑 썼는데 이건 아껴써야겠어요 ㅋㅋ





이거 이름 몰라도


누구나 보면 알 수 있을 듯이 박스에 꽃 모양으로 덕지덕지 도배를 ㅋㅋ





짠~~ 제품은 요렇게 생겼어요


그냥 뽀얗게 깔끔해요





박스에 써있던 것과 똑같이 써있네요





뒤에도 박스랑 똑같구요





소재는 유리인줄 알았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플라스틱이네요 힘줘서 누르면 말캉말캉


들어가는 수준이에요


어디 들고 다닐 때에 깨질염려 안해도 되서 좋겠어요 ㅋㅋ





뚜껑은 요렇게 생겼구요





뚜껑을 열면.......


읭????????


구멍이 저렇게 크면..........하지만 당황하지 않고





같이 들어있던 분사기를





결합해주면 끝 ㅋㅋ


그래요~~요건 미스트형식으로 뿌려쓰는 스킨!!


쓸데없이 손바닥에 스킨 안발라도 되서 좋아요 ^^


스킨 말고 미스트처럼 수시로 뿌려줘도 좋은데


수시로 그렇게 뿌리기엔 비싸므로 전 못하겠네요 ㅋㅋ





나이를 한살 한살 먹을 때마다


급격히 건조해지는 피부 ㅜㅜ





장미수 이름처럼 그냥 장미향 물이예요 ㅋㅋ


뿌리면 주르륵 흘러내릴 정도의 점성이고...점성이 아예 없다고 보면 되겠죠 ㅋㅋ


수분99% 유분1% 정도의 느낌이에요


향기 굉장히 좋고 흡수 쏙쏙 완전 잘 되고


보습효과는 거의 없는 거 같아요 그냥 수분보충 정도??ㅋㅋ


혹은 향기로운 장미향에 의한 기분전환 용도??




뭐 아무튼 프레쉬 제품 좋다고들 하길래


이번 기회에 사봤는데 첫 인상은 굉장히 좋은 것 같아요 순하고 향기 좋고


좋네요 ^^


매장에서 사기엔 좀 부담스러운 가격이지만


뭐 좀 유명하다 싶은 제품들은 가격대는 거기서 거기더라구요


써보고 좋으면 갈아타야겠어요 ㅋㅋ




'리뷰 >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랩 시리즈 Water Lotion  (0) 2014.08.25
라로슈포제 선크림  (0) 2014.05.18
헤라 옴므 셀 프로텍션 선크림  (0) 2014.04.26
유리아쥬 오 떼르말 미스트 150ml  (2) 2014.03.31
존 바바토스 아티산 ARTISAN 75ml  (0) 2014.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