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뷰티

랩 시리즈 Water Lotion

by 럭키잼 2014. 8. 25.


랩 시리즈 스킨케어 포 맨 워터로션



이번에 프레쉬 토너를 구매하면서


저는 보통 같은 라인 로션을 구매하는 편인데


로션은 없더라구요


젤 그림이 있는데 50미리라는 코딱지만한 용량에


가격은 초대용량 =_=


그래서 다른 저렴이로 알아보다가 고른.....





랩시리즈 워터로션입니다.


용량은 200ml





오일프리 gras는 뭔지 모르겠는데


네이버를 찾아보니 



정도가 나오는데.....뭘까요?


모르겠네요 뭐 좋은 거겠죠 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안전한 물질이 없다 뭐 이런 건 아니겠죠 ㅋㅋ





TREAT


절 치료해주려나봐요.....+_+





요건 Made in UK 영국에서 만든 거네요


영국에도 좋은 화장품이 많은 거 같아요 ㅋㅋ


요건 24개월 무려 2년의 유효기간!!


이정도는 되야 되는데 같이 산 프레쉬 토너는 고작 6개월


천연재료로 만들어서 금방 상하나봐요 ㅜㅜ





워터로션에 대한 설명이에요


다들 이정도 해석은 할 수 있죠??ㅋㅋ


눈쪽은 바르지 말래요





짜잔~~ 바로 요렇게 생긴 로션이예 요


랩시리즈 로션은 첨 써보네요


근데 좀 불안했던...사기 전부터 불안했던.....통 안에서 출렁출렁 하는게


왠지 보습력따윈 눈꼽만큼도 없을 것 같은 ㅋㅋㅋㅋㅋㅋㅋ


프래쉬 토너의 부족한 보습력을 커버하기 위해 산건데...


그냥 평소 쓰던 비오템 로션을 살 걸 하는 후회가 살짝살짝 ㅋㅋ





입구는 스킨처럼 생겼어요


"워터"로션 이라서 그런가요 ㅋㅋ





콸콸 쏟아지지 않게


찔끔찔끔 알맞는 양만 나올 수 있게





급격한 노화중인 제 피부 ㅜㅜ





워터로션이라는 이름 답게


무슨 뿌리자마자 흡수되고 없어지네요


프래쉬 토너 뿌리고 추가적인 보습을 위해 샀는데


워터로션이라 그런가 그닥 보습력이 없네요 ㅋㅋ


향은 좋아요 바르는 느낌도 좋고 다만 가을이 오면 많이 건조할 것 같은...





얼마 남지 않은 여름철에 쓰긴 굉장히 좋은 제품같아요!!


다만 여름 제외한 계절에 쓰기엔 보습력이 굉장히 부족한 제품 같네요 ㅋㅋ


저는 복합성이라 유분끼가 살짝 있어야 좋거덩요 ㅋㅋ


지성분들은 요런 워터로션 쓰면 좋겠네요!!


저는 아마도......이거 다 쓰면 다른 거 쓸 거 같네요 ㅋㅋ



'리뷰 >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레쉬 Rose Marigold Tonic Water  (0) 2014.08.25
라로슈포제 선크림  (0) 2014.05.18
헤라 옴므 셀 프로텍션 선크림  (0) 2014.04.26
유리아쥬 오 떼르말 미스트 150ml  (2) 2014.03.31
존 바바토스 아티산 ARTISAN 75ml  (0) 2014.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