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IT기기

애플 아이폰5s 샴페인 골드

by 럭키잼 2014. 5. 21.


SKT iPhone5s Gold 개봉기



2년 전 이맘때 즈음에


찌롱이와 갤럭시노트1 으로 커플폰을 맞췄었습니다~


당시 최초의 대화면 스마트폰이고 해서


혹해서 바꿨는데 엄청난 후회와 또 후회를.....ㅠ.ㅠ


하지만 결국 2년 꾹꾹 참고 드디어 오늘 바꿨네요!!





뭐 최신제품도 아니고 해서


간단히 개봉기만 보여드려요 ^^


언제나 그렇듯 우아한 자태 뽐내는 박스따위





포장은 애플이 무조건 1등이에요 인정합니다


아이폰은 특히 골드는 생폰이 진리인데 ㅠ.ㅠ


간이 작은 저는 두툼한 케이스 씌우고 쓰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금빛 우아한 자태는 보지 못하겠지만 ㅠ.ㅠ





정면 모습입니다.


이전 세대 (4/4s)와 비교해서 위로 조금 더 길어지고


조금더 가벼워지고.....엄청나게 큰 차이는 없습니다!! (외관상 ^^)





뒷모습입니다.


중국인들이 그렇게 좋아한다는 블링블링~~골드!!


아이폰의 골드 출시 이후 모든 플래그쉽 라인에서 골드를 뽑아내고들 있죠..





디자인 기가막힙니다





이전에 쓰던 싸구려 플라스틱 느낌의 갤럭시를 보다가


이걸 보면 마치..........


아아 더 까불다간 앱등이라고들 오해하시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특정 기업만 편애하지 않고 이것 저것 다 잘 씁니다 ^^





상단부이구요 락버튼 하나 딸랑 있어요!





하단부입니다


참고로 하나 말씀드리자면


보정을 살짝 해서 그런가 금빛이 휘황찬란하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굉장히 은은해서 대충보면


이게 화이트인지 골드인지.......할 정도입니다 (제 기준에는요 ^^)





밀어서 잠금을 해제하라고 시키지만


이제 더 이상 그럴 필요가 없죠!!


지문인식!! 이거이거~~~진짜 편하네요~~~ㅋㅋㅋㅋㅋㅋ


특히 앱스토어 앱 새로 받을 때마다 비번 치는 거 너~무 싫었는데!!


손가락 톡 대면 똭!!!!!끝ㅋㅋㅋㅋㅋㅋㅋ





기계를 밤11시에 받아서 여태 이것 저것 깔고 설정하고


사진찍고 개봉기 올리고 하느라 시간은 벌써 2시가 넘었네요.......


이럴수가......얼른 자야겠어요 ^^


20일부로 SKT의 영업정지가 풀리면서 대란이 온다 어쩐다 했는데


아이폰5s는 그닥 영향을 받지 않은 듯 해요 그래도 평상시보다 약간 싸게 사긴 했네요 ^^


2월 달에 9만 원 짜리 아이폰을 못 산게 아직도 한이네요 ㅠ.ㅠ


아무튼 여러분들도 잘 알아보시고 사셔서 호갱님 되지 마시구요~~~~~~저는 이만 자러 갑니다!!




여자친구도 똑같이 아이폰5s 골드 샀구요


커플 케이스도 완전 이쁜거 주문했는데 도착하면 보여드릴게요 ^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