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개그콘서트 방청권 당첨 및 방청후기

by 럭키잼 2014. 5. 27.


개그콘서트 방청권 당첨 그리고 방청후기



개콘은 이번이 3번째 당첨이네요


그동안 운이 정말 없었던 저는


모두 다 가지 못했었어요 ㅠ.ㅠ


하지만 이번엔 꼭 가기로 찌롱이와 약속했어요!!





세 번째 당첨인데 이런게 집으로 날라오긴 첨이네요


항상 말로만 들었었는데~~


집에 오니 개콘 티켓이 딱!!


티켓이라기보다는 그냥 엽서수준 ^^


내일 방청 하고 후기 또 올려드릴게요~


이로써 유희열의 스케치북, 강연100도씨, 안녕하세요 에 이어서 네 번째 방송 방청이네요 야호~~



<방청 후기>



그동안 당첨이 되고도 못 간게 두 번이나 됐는데!!


드디어 개콘을 보러 왔습니다 ^^





멋지네요 무대~~사실 무대는 유희열의 스케치북 봤던 무대와 같아서


신기하거나 한 건 없었어요 ^^





코너 시작 전에 정범균씨가 사전MC를 보고 계십니다.


정범균씨 말고도 여러 개그맨분들이 세트 준비하는 동안 재밌는 말도 해주시고


개인기도 보여주시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정범균씨 말 정말 잘하시던데!!


해피투게더에서는.....허허허허


여자 개그우먼들 정말 예쁘고 남자 개그맨들 정말 잘생기셨더라구요!!


물론 전부 다는 아니라는 점~~ㅋㅋㅋㅋㅋㅋ


사실 사진을 좀 찍었는데 이게 스포끼가 다분한 사진들이라


요걸 방송 전에 올리면 개그맨분들이 불이익을 본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사진은 따로 더 올리지 않겠어요 ^^



총 결론!!


초초초초초고화질 티비로 보는 듯한 느낌입니다.


녹화를 본다는 느낌이 안들어요!!


그리고 티비보다 실제가 훨~씬 더 재밌는 거 같아요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소기업 투자유치상담회 공고  (0) 2014.07.17
과학 아이디어 발명 공모전  (0) 2014.07.14
찌롱이와의 2주년 깜짝선물  (0) 2014.05.06
KBS 안녕하세요 방청 후기  (4) 2014.05.05
KBS 안녕하세요 방청권 당첨  (2) 2014.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