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GSTEP 서포터즈 3기 발대식

by 럭키잼 2014. 4. 4.


GSTEP 서포터즈 3기 발대식



오늘은 GSTEP 서포터즈 3기 발대식이 있었습니다.


수원에 위치한 광교테크노밸리 안에 경기과학기술진흥원으로 향합니다.


요즘 올빼미형 인간이 되었더니 아침 일찍 일어나는게 힘이 듭니다. 엉엉






집에서 가까웠지만 버스 노선이 온통 빙빙 돌아가는 것들만 있어서 무려 한 시간이나 걸렸네요.....


참고로 자가용 이용시엔 20분 정도면 넘치고 넘치는 거리입니다.





버스에서 내리니 광교테크노밸리 2번 게이트가 보입니다.


게이트가 여러개 있나 봅니다. 잘 모르겠네요. ^^





내일 벚꽃구경을 가려고 했는데 어제 비가와서 다 떨어졌으면 어쩌나 했는데


광교테크노밸리의 벚꽃들은 여전히 예쁘게 피어있네요. ^^





주차요금은 위와 같습니다.


무료만 됐었어도 엄청나게 돌아오는 버스를 타진 않았을텐데 아쉽네요. 슬퍼2


볼 일이 있어서 방문하는 방문객에겐 무료로 해줬으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벚꽃도 예쁘고 날씨도 좋고 광교테크노밸리 안은 처음 들어왔는데요.


건물들도 세련되고 주변 정비도 잘 되어있고 잘 꾸며놓은 것 같네요. ^^





길을 헤매며 돌아다니다가 광교테크노밸리 곳곳을 구경하고 다녔네요.


여기저기 예쁜 벚꽃들이 잔뜩 있습니다. ^^


주변 사시는데 여건이 안되서 벚꽃구경 못 가시는 분들 잠깐 와서 구경하시고 가도 되겠어요.





드디어 찾았습니다.


경기 바이오센터 건물에 있습니다. 따로 이정표나 큰 간판은 없더라고요.


교통통제? 하시는 분에게 물어봤는데 잘 모르시더라고요......





경기과학기술진흥원 이노카페 회의실에서 3기 발대식을 진행하였습니다. ^^





간단한 홍보책자와 보도자료 작성법 그리고 과일음료수 한 병이 있었습니다. ^^





설명 열심히 듣고 있는 우리 조 조장님과 학교 후배입니다. ^^





다들 졸지 않고 똘망똘망 열심히 설명을 듣고 있습니다. ^^





GSTEP 3기 서포터즈 화이팅~~^^





2기보다 인원 수가 훨씬 더 많아졌죠? 단체티는 연보라색 나그랑 티셔츠 입니다.


제가 받아 본 단체티 중에서 가장 예쁜 것 같아요. 아마도 티에 아무런 글자가 없어서이겠죠? ^^


평상시에 그냥 입고 돌아다녀도 되겠어요!



진흥원장님의 말씀을 비롯하여 여러가지 설명을 듣고 광교테크노밸리 내에 있는 티원 이라는 중식집에 가서


맛있는 점심 식사도 하고 단체사진도 찍는 것으로 오늘의 발대식이 마무리 되었네요. ^^





많은 대외활동을 한 것은 아니지만 이렇게 GSTEP 서포터즈처럼 위촉장을 주는 건 처음 보는 것 같아요.


보통 활동을 모두 끝내고 나면 수료증만 받았는데 위촉장은 또 처음 받아보네요. ^^


열심히 해서 꼭 최우수 서포터즈로 마무리 하고 싶습니다. 고고


앞으로의 활동도 계속해서 포스팅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