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필리핀

필리핀 로스바뇨스

by 럭키잼 2014. 4. 10.


한 달간의 필리핀 어학연수 겸 여행기 



2014년 1월, 학교에서 좋은 기회를 얻어서


한 달동안 필리핀 로스바뇨스에 다녀올 기회가 있었다





필리핀으로 가는 티켓과 함께 두근두근 탑승시간까지 기다리는 중이에요 ^^


이번 필리핀 어학연수가 첫 국제선 탑승입니다!





저를 필리핀까지 데려다 줄 대한항공 여객기가 준비 중이네요.





드디어 탑승완료!


아침 일찍 컴컴할 때에 왔는데 어느새 해가 뜨고 밝아졌어요!





처음 먹어보는 기내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 기억 안나네요 국수랑 두부랑 소고기랑.......


비벼서 먹는 건가요? 몰라서 그냥 비벼서 먹음 ㅋㅋㅋㅋㅋㅋ괜찮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네 시간정도를 지루하게 비행기에서 보내다 보니 어느덧!!!!


창문 밖으로 보이는 필리핀입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한국 밖의 땅을 밝아보는 순간이 곧!!





어학연수 온 거니까 일단 학교와서 환영행사도 받고 했습니다 ^^


제가 한 달간 영어를 배울 학교는 UPLB라는 대학교입니다. 필리핀에서는 상위권 대학이라고해요!





침대에서 바라 본 기숙사 방입니다.


에어컨도 있고 생각보다 정말 괜찮았어요!


아무래도 우리나라보다 많이 열악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정말 좋더라고요 짱짱!





필리핀느낌 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정말정말 좋아요!


저는 필리핀의 겨울에 간 건데 전혀 덥지않고 선선하니 딱 좋은 날씨였습니다!


가끔은 춥게도 느껴졌어요. 우리나라의 겨울에 필리핀 가시는 분들은 겉옷 하나쯤은 챙겨가세요 ^^





학교 정문 앞 생과일주스 가게를 갑니다.


다른 건 모르겠고 망고!!!!!!! 망고가 한국과 비교도 안되게 쌉니다.


거의 매일 한 잔씩 마신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우리나라의 생과일쥬스와 다르게 그냥 진짜 "과일만" 갈아줍니다. 과일 100%라고 하죠 ㅋㅋㅋㅋ





그렇게 조금 걷다 보면 마트가 하나 나옵니다.


마침 지프니도 한 대 지나가네요 ^^ 우리나라의 버스와 비슷한 개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 마트는 SM에서 운영하는 Savemore라는 마트에요!


필리핀 하면 SM몰 다들 아시나요? SM엔터테인먼트 말고 되게 큰 SM이라는 회사가 있어요 ^^


Jollibee 필리핀의 패스트푸드점이라고 합니다.





다시 학교로 돌아왔습니다.


여기는 바로 학교 운동장!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저 나무도 엄~청나게 커요 ㅋㅋㅋㅋㅋㅋㅋ


학교 운동장인데 무슨 공원이라그랬는데.......(이놈의 기억력......)


그래서 검색하면 지도에도 검색이 됩니다 ^^





저의 필리핀 친구들인 샬롯과 라라입니다.


정말 착한 친구들인데 취직하고 돈 벌면 한국 놀러온다는데 얼른 보고싶네요 ㅋㅋㅋㅋㅋ





몰랐던 친구들끼리 한 달동안 재밌게 지내려면 친해져야겠죠?


친해지는 데엔 술이 최고죠 ㅋㅋㅋㅋㅋㅋ오늘은 주말이라 수업도 없으니까!


학교 앞 술집으로 갑니다.


필리핀 맥주 산미구엘! 우리나라 돈으로 단 돈 800원!!!!!!





그렇게 우리들은 쉽고도 빠르게 친구가 될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뭐 그냥 맥주인데요 주당이 아니라 뭐 다 그게 그거같네요 ㅋㅋㅋ그냥 싸서 좋았어요 ㅋㅋㅋ





신나게 놀다보니 어느새 캄캄한 밤이 되었어요!


필리핀은 아무래도 치안이 안좋다보니 얼른 서둘러 기숙사로 돌아갑니다.


첫 날부터 재미난 일들이 많았는데요.


내일부터는 또 어떤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


한 달간의 필리핀 여행기 (어학연수 간 거지만 공부한 내용은 안 올릴거니까 여행기라고..ㅋㅋㅋㅋㅋ)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