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

스타벅스 15주년 한정 머그셋트

by 럭키잼 2014. 8. 16.


스타벅스 15주년 한정 머그셋트와 마카롱들



얼마 전에 yap발 스타벅스 쿠폰 대란이 있었죠?


저도 덕분에 쿠폰이 몇 장 생겨 서


오랜만에 스타벅스에 갔습니다


근데 커피는 별로 안 땡기고


텀블러는 이쁜 게 정말 하나도 없더라구요 우리동네 매장이 이상한 건지 ㅠ.ㅠ


그래서 예쁜 머그잔 세트가 있길래 그거랑 마카롱들 가져왔습니다!!





로고 참 예뻐요


으하하


큰 쇼핑봉투가 말 안해도 아시겠지만 머그잔 세트고


작은 하얀 상자는 마카롱들입니다.





마카롱은 왼쪽부터


피스타치오맛, 바닐라맛, 블루베리맛, 오렌지맛 입니다!!





색깔 참 곱죠? 초코맛은 없더라구요 ㅠ.ㅠ


죠기 살짝 보이시겠지만 무려 하나에 125칼로리입니다 =_=





개인적으로 프랑스 라뒤르? 라뒤레? 에서 먹은 것보다 맛있어요!!


크기도 좀 큰 거 같고.....가만 가격은 착하지 못해요 개당 2500원 입니다 


여기서 팁은 마카롱 여러개 드실 분들은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시에 하나씩 결제하시면 별이 하나씩 적립됐니다


800이상 결제하면 별 하나씩 쌓이는 거 아시죠??ㅋㅋ





짜잔~ 요건 머그잔 셋트!!


텀블러는 굉장히 이쁘게 포장해주는데


머그는 별로 안예쁜 거 같아요 ㅋㅋ





스타벅스 문구가 하얗게 쓰여있고


위에 살짝 보이시나요?? 안보이시나요??


스타벅스 로고가 희미하게 박혀있습니다 ㅋㅋ





짜잔~


이게 바로 15주년 한정 데미 머그 셋트입니다


근데 누가 그러시더라구요


작년 재고품인데 그럴싸하게 기념 한정판으로 포장했다고


맞나요? 맞다면 기분이 좀 별로지만 =_=


뭐 저렴하게 구했으니 그러려니 하고 신경 안씁니다





원래 요렇게 되어있어요


직원분이 해주신 선물포장을 다 제거했어요!!





가격은 32000원입니다.


개당 8천원이예요 원래 무궁화만 네 개 사려고 했는데


이왕이면 "한정" 이라는 단어가 붙어서 좋고


또 똑같은 거 네 개 사는 거 보다는 알록달록 여러개 있으면 좋잖아요 ㅋㅋ


그리고 따로 사면 저 무궁화는 15000원 =_= 약간 다르게 생기긴 했지만 두배에요 가격이!!





스타벅스 "코리아" 15주년 한정판이라 대한민국을 엄청 써놓은 건가요??


스벅과 상관없는 우리나라 하회탈이 춤추고 있네요 ㅋㅋ





여기도 코리아~~





요게 바로 무궁화!!


이게 가장 이뻐요 ^______^


따로도 구매 가능해요 약간 다르게 생겼지만


손잡이가 금색이고? 뭐 잘 기억은 안나네요 가격은 15000원!!


저건 8000원!!ㅋㅋ





이건 아무리 봐도 모르겠어요


ㄱㅅ 가 우리가 흔히 아는 인터넷용어 ㄱㅅ(감사)를 뜻하는 건 아니겠죠?ㅋㅋ





네 개 줄세워서 찍어봤어요 ㅋㅋ


예쁘죠?? 이런 거 좋아하는 엄마 선물로 줬네요


엄마가 오늘 아침부터 여기다 커피 타먹고


아들이 사준 잔에다 먹으니 더 맛나다고 인증샷 보내오셨네요 ㅋㅋ


가격이 단품대비 50% 저렴한 편이라 선물용으로도 괜찮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