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쇼핑

갤럭시탭S 구매고객 심플커버, 키보드 증정 이벤트

by 럭키잼 2014. 9. 5.


갤럭시탭S 이벤트!!



요번에 아이패드를 방출하고 갤럭시탭S를 들여왔다고 개봉기를 썼었습니다


그래서 알아보던 중 삼성전자에서 이벤트를 진행중이네요!! 


이벤트는 총 두 가지 이고


하나는 모두 다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하나는 대학생만 가능합니다.


일단 첫 번째로 모두 다 받을 수 있는 이벤트는


접속 URL -> http://www.samsung.com/sec/promotion/eventAllList.do?eventId=12068





바로 심플커버 증정 이벤트!!


원래 8월 말까지였는데 이벤트 기간이 연장됐어요


살까 말까 고민 하시는 분들은 기간 안에 달리시길!!


다만 이 심플커버는.......활용도가 지극히 떨어지는 제품이라......있으나 마나해서


저는 정가 6만9천원짜리 인터넷에서 4만원대에 팔길래....그거로 주문했네요


심플커버 북커버의 차이는


<심플커버>


뒷면은 보호를 해주지 못한다


스탠딩이 안된다


<북커버>


모든 면 보호 가능


스탠딩 가능


으로써 북커버가 훨씬 좋습니다.....심플커버는 말그래도 그냥 커버기능 뿐이예요 참고하시구요



두 번째 이벤트는 대학생들만 응모가 가능해서 조금 아쉽지만


주변에 대학생 지인에게 잘 부탁한다면 뭐~^^


접속 URL -> http://www.samsung.com/sec/promotion/eventAllList.do?eventId=12371&agreeYn=





자신이 학생임을 증명하는 서류 (재학 증명서, 학생증 사본, 모바일 학생증 캡쳐본 등) 을 함께 제출하여야


정상적으로 이벤트에 응모됩니다.


요건 네이버 최저가 9만 원 정도로 꽤 괜찮은 아이템이예요!!


갤럭시탭(이 아니어도 다른 태블릿도 사용은 가능합니다만 갤럭시탭S이벤트니까......)으로


오피스 작업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겐 필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 제품 중고가격 팍팍 떨어지는 소리 나겠네요......심플커버는 오자마자 방출할 생각이지만


요건 좀 써보려구요!!



암튼 비싼 돈 주고 갤탭 사셨으면


요런 혜택이라도 받으셔야죠 ^___^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공감버튼 한번 꾹 눌러주~세요!! ㅋㅋ



'정보 >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LF몰 염장커플 VS 못해솔로 이벤트  (0) 2014.11.07
라코스테 25만 원 이상 구매시 행사  (2) 2014.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