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KBS 안녕하세요 방청권 당첨

by 럭키잼 2014. 5. 1.


KBS 안녕하세요 방청권 당첨 



저번 개그콘서트 방청권은 결국 못 갔는데요 T.T


너무 너무 아쉬웠어요......첫 당첨 이후에 거의 1년 만에 당첨이었는데...으허헣헣


그래도 꾸준히 다른 것에 도전한 결과!!


드디어...........안녕하세요 방청권에 당첨됐습니다 *^^*





맨 처음 문자를 봤을 때에는 안녕하세요 방청권인지 모르고


첫 줄에 안녕하세요가 그냥 "안녕하세요~" 하는 인사인줄.....ㅋㅋㅋㅋㅋㅋ


이건 또 무슨 스팸문자인가......하고 무시하려던 찰나에!!


안녕하세요 앞에 KBS문구를 발견했지요 야호~~드디어 보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찌롱이가 갈 수 있다고 하니까 우후훗 *^^*



여러분들도 신청해서 가서 신나게 리모컨 눌러보자구요~~ㅋㅋㅋㅋㅋ


간단히 방청권 신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일단 KBS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는 건 필수입니다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아마 회원가입 하라고 뜰 거예요!!


안하신 분들은 하시고 이미 하신 분들은 로그인 하시고요 ^^




로그인까지 완료하시면 회차 선택란이 뜹니다.


보통 신청할 수 있는 건 딱 하나밖에 없어요 ^^  (지금까지는 그랬어요 ㅋㅋㅋㅋ)





회차선택 후에 간단한 개인정보를 적어주시구요


무선 연락처 옆에 "정확한 무선 연락처를 확인하였습니다." 꼭 체크해주시고


연락처를 잘 적어놔야 합니다. 저기에 적은 연락처로 방청권에 해당되는 문제가 오거든요!




신청인원을 선택해주시고 


이름, 인원 수, 정확한 주소 를 적어주신 뒤에


간단하게 사연정도 적어주시면 됩니다 ^^


별로 어렵지 않죠? 같이 가서 리모컨 삐비비빅 눌러보아요~ㅋㅋㅋㅋㅋ


다녀온 후에 방청후기도 올려드릴게요 *^^*